24시간 통발보다는


지금이 낫긴함


근데 SR 애들 파밍 씹창낸거랑


외전 좆창내놓은건 좀 그래


예전에는 SR 파밍 그렇게 어렵진 않았는데


이터니움 패치랑 같이 명함따기도 부담스러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