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는 그냥 캐릭풀이 이렇다는 정도로 해서 대충 막 넣은거.

회사랩 18이고 메인은 2챕터까지 싹 밀었다가 이벤하는 편이 낫다고 해서 이벤 돌리는데 지원 소대로 똥꼬쇼해도 보통 2챕터 중간 정도에서 막힐 것 같아오..

어려움 1-1 챕터는 오토로 클리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오토로 거기 도는게 나음?


그리고 이터니움 이거 수급 택도 없는 것 같은데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