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0 작성일 2020-08-24 19:36:01 https://arca.live/b/counterside/6605430 각힐은 이제 초월밖에 안남았는데 다음으론 누구 몰빵해서 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냠냠냠이 2020-08-24 19:36:39 탱잇으니 딜러겟지 로자리아 ㄱㄱ 펼쳐보기▼ 페도 2020-08-24 19:36:49 실비아 아니면 린시엔. 2소대에 힘좀 주고싶으면 이유미 랑 주시윤 펼쳐보기▼ 쪼시 2020-08-24 19:42:38 딜러 맘에 드는거 키우면 됨 로자 카린 추천해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8-24 19:45:06 삭제 수정 대공 훈련 생각해서 카린 어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씨발 대공훈련에서 특핵 그냥 고정개수로 주면 안되냐? [4] 네오딤남편 2020.08.24 272 0 랭크전 건틀렛만 없으면 행복카사할텐데 [2] 직사의마안 2020.08.24 206 1 스샷 정리하다 무서운거 발견함 [1] 퀋 2020.08.24 307 0 유저수 또 뒤진 캐르 바운스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432 0 건틀렛 아머랑 각힐 같이 써보는건 처음인데 ㄹㅇ 신세계네 [2] 하스제트 2020.08.24 333 0 각힐은 어케쳐잡냐 [11] ㅇㅇ (123.213) 2020.08.24 212 1 오늘 어이없는 일 당함 [1] ㅇㅇ 2020.08.24 181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초기화 얼마 안남았구나 직사의마안 2020.08.24 141 0 카운터장비는 세트옵 스충 존나 안뜨고 솔메는 스충 존나 잘뜨고... [1] 페도 2020.08.24 162 0 애미씨발 양하림 치나츠 각힐 3종세트 깨부수기 존나 힘드노 류우킨타이 2020.08.24 169 0 사실 내가 각힐을 안뽑은건 [4] 응애나사장 2020.08.24 275 0 이겜에 왜 뉴비가 있노 ㅇㅇ (106.101) 2020.08.24 150 -1 준비는 끝났다 [1] 페도 2020.08.24 182 0 뉴비 이대로 가도됨? [3] ㅇㅇ (39.115) 2020.08.24 211 1 뉴비 해뜨면 각힐계로 친구 꼬셔올게 [3] 응애나사장 2020.08.24 179 0 이유미가 저평가된게 아니라 [7] l하나l 2020.08.24 248 0 뉴비 리세계 사기당했다 [21] philemon 2020.08.24 1331 19 로봇을 천장찍네 ㅂㄷㅂㄷ [1] 바닐라 2020.08.24 171 0 카사 찍먹후기 [4] ㅇㅇ (121.171) 2020.08.24 196 0 드디어 공격5 방어5 뚫었다!! [3] 나무는tree 2020.08.24 209 0 아무리생각해도 용서가 안됨 [5] 응애나사장 2020.08.24 281 1 이야 이겜 맵네요 [5] ㅇㅇ (125.185) 2020.08.24 236 6 샤오린 실비아중 누구 먼저 100올려줄까 [2] ㅇㅇ (126.28) 2020.08.24 136 0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4] Onedaymore 2020.08.24 230 0 오늘자 대공훈련 카특핵 기만간다 ㅋㅋ 딱대 [3] 페도 2020.08.24 134 1 야시벌 양하림 신세계네 [3] l하나l 2020.08.24 233 0 스알 다른건 다 먹었는데 [2] Onedaymore 2020.08.24 156 0 아시발 심심해서 도감 보다가 기분나빠짐 [5] 니퍼 2020.08.24 195 0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6] 응애나사장 2020.08.24 218 1 건틀렛 스패로우 진짜 좋네 [2] ㅇㅇ 2020.08.24 263 0 앰씹 ㅋㅋㅋ 오토 풀려있는줄도 모르고 레이드 박아놓고 채널보고있었네 [2] 페도 2020.08.24 321 0 아델 쫄 소환 조건이 뭐임? [5] 듀란마우렌 2020.08.24 220 0 함선설계도 어디서 모음? [1] 냠냠냠이 2020.08.24 207 0 재미로 리세2시간햇는데 [3] 응애나사장 2020.08.24 247 0 이겜에서 제일 미친년 [4] 퀋 2020.08.24 601 0 이유미도 첫출시땐 성능 구데기 소리 들었는데ㅋㅋ [4] DRX 2020.08.24 277 0 뉴비 홍어간다 떤냐 [8] 양하림 2020.08.24 209 0 5지부 언제 뚫노... [1] 카린웡 2020.08.24 174 0 뉴비친구들 전략전은 꼬박꼬박 돌리고있는거지? [3] 페도 2020.08.24 194 0 카사광고 각힐 넣었던데 [3] ㅇo 2020.08.24 229 1 ld 플레이어 멀티컨트롤도 뭐 불법프로그램 걸리냐? [1] ㅇㅇ (125.187) 2020.08.24 575 0 카사배경마다 브금이 다른거 처음알음 [1] ㅇo 2020.08.24 177 0 이젠트 부활써서 겨우깸 [1] 초코깡통 2020.08.24 164 0 그냥 브1에서 멈출까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18 0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1] 고철로봇 2020.08.24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