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이놈 찍먹하다 접는거 아니겟지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해뜨면 각힐계로 친구 꼬셔올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9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l하나l
ㅇㅇ (58.123)
삭제
수정
ㅇㅇ (218.20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이 계정 하나 돌리면서 각리세하는데
[6]
252
0
갑자기 지로보센세의 명언이 떠올라서 하는말인데
[12]
263
0
정보 수급처 파견임무 말고 없음?
[5]
209
0
계좌거래로 사기를 치는애들은
[3]
281
-1
오르카 스킨뭐임?
[5]
1257
0
유동은 짤 못올려서 그냥 간단하게 질문만 함
[6]
188
0
와 외전캐릭떴다
[4]
240
3
각힐 리세계 나눔했다
[16]
1131
23
이런 옷 입은 캐릭 나오면 좋겠음
[6]
243
1
애미씨발 대공훈련에서 특핵 그냥 고정개수로 주면 안되냐?
[4]
272
0
랭크전 건틀렛만 없으면 행복카사할텐데
[2]
207
1
스샷 정리하다 무서운거 발견함
[1]
308
0
유저수 또 뒤진 캐르 바운스네
[4]
433
0
건틀렛
아머랑 각힐 같이 써보는건 처음인데 ㄹㅇ 신세계네
[2]
334
0
각힐은 어케쳐잡냐
[11]
213
1
오늘 어이없는 일 당함
[1]
182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초기화 얼마 안남았구나
142
0
카운터장비는 세트옵 스충 존나 안뜨고 솔메는 스충 존나 잘뜨고...
[1]
163
0
애미씨발 양하림 치나츠 각힐 3종세트 깨부수기 존나 힘드노
170
0
사실 내가 각힐을 안뽑은건
[4]
276
0
이겜에 왜 뉴비가 있노
151
-1
준비는 끝났다
[1]
183
0
뉴비 이대로 가도됨?
[3]
212
1
뉴비 해뜨면 각힐계로 친구 꼬셔올게
[3]
179
0
이유미가 저평가된게 아니라
[7]
249
0
뉴비 리세계 사기당했다
[21]
1332
19
로봇을 천장찍네 ㅂㄷㅂㄷ
[1]
172
0
카사 찍먹후기
[4]
196
0
드디어 공격5 방어5 뚫었다!!
[3]
209
0
아무리생각해도 용서가 안됨
[5]
282
1
이야 이겜 맵네요
[5]
237
6
샤오린 실비아중 누구 먼저 100올려줄까
[2]
136
0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4]
231
0
오늘자 대공훈련 카특핵 기만간다 ㅋㅋ 딱대
[3]
134
1
야시벌 양하림 신세계네
[3]
234
0
스알 다른건 다 먹었는데
[2]
157
0
아시발 심심해서 도감 보다가 기분나빠짐
[5]
195
0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6]
219
1
건틀렛
스패로우 진짜 좋네
[2]
264
0
앰씹 ㅋㅋㅋ 오토 풀려있는줄도 모르고 레이드 박아놓고 채널보고있었네
[2]
322
0
아델 쫄 소환 조건이 뭐임?
[5]
220
0
함선설계도 어디서 모음?
[1]
208
0
재미로 리세2시간햇는데
[3]
247
0
이겜에서 제일 미친년
[4]
602
0
이유미도 첫출시땐 성능 구데기 소리 들었는데ㅋㅋ
[4]
2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