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게임에서는
공격을 방어로 상쇄하고
방어를 치명으로 뚫고
치명을 회피로 막는 물고 물리는 관계가 있다
근데 이 겜은 방어를 치명으로 뚫더라도
피해감소라는 ㅈ같은 옵션이 있어서 치명딜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
심지어 치명저항옵션이 따로있어 치명딜을 또 방해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지상피해증가, 감소옵션만 보는거지
치명옵션을 안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마찬가지로 카미이즈미가 개똥인 이유도 치명 아무리 올려도 아머 2서폿에 흠집못내는 혼란스러운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결론은 치명 회피 알고리즘 안바꾸면 스트라이커는 영원히 못쓸 캐릭이 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