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 오늘이면 다털어먹는데 그래도 이벤 도는게 이득임?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보통 랩업 어디서 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1
작성일
댓글
[7]
푸별
분긔
푸별
야생마상훈쨩
구렁이
구렁이
분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자동 회복이 10시간임?
[2]
138
0
이민서가 왜...왜..짜증내 하는 콘 좀 달아주실분
[6]
184
0
치명은 대충 1천 넘길 수 있으면 넘기는게 무조건 좋긴 함
[2]
156
0
200일 쓰알권 선택이야?
[4]
154
0
건모티콘 대사가 은근 빡치지않냐
[8]
179
0
건모티콘 물어본 카붕인대
[4]
167
0
좆 됐 다 !
[16]
284
0
이 게임 치명옵션이 개똥인 이유
[5]
259
1
솔져덱 레인저는 3마리만 넣는게낫지??
[3]
160
0
게임의 신
[2]
164
0
플라밍고상점 토나오네
[4]
164
0
정보는 어디서 주냐? 월드맵 뿐임?
[4]
171
0
뉴비 1소대 멀로채우냐
[3]
160
0
건모티콘 차단 어케하냐
[3]
200
0
여기 공식 사이트는 왜이럼?
[17]
328
0
우리도 굿즈 장사하자
[10]
220
0
지금 애들이 이벤으로만 캐릭들 키워서
[6]
286
0
요즘 정보가 제일 부족함
[5]
274
0
SS순양함 카미이즈미 vs 포드타입
[6]
225
0
플레 찍었다 ㅠ
[5]
172
0
난 핑챙이 믿어
[10]
238
0
이벤하드 3-2 소모이터니움/재화드랍량 아는사람??
[2]
137
0
✋질문
보통 랩업 어디서 하냐
[7]
201
0
✋질문
늒네 건틀릿 덱좀요
[11]
294
0
건틀렛
십새기 복수했다 ㅋㅋㅋㅋ
[16]
339
6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해요
[3]
101
0
늅새기들아
[9]
509
-2
대공훈련이나 적성핵 상자에서 파란색이 낳냐 초록색이 낳냐
[2]
205
0
오늘 시작한 사람 챙겨갈거좀 짚어주셈
[9]
214
0
불편함 참기 LV.500
[16]
341
0
백만불다리 쓸만해?
[8]
215
0
이번 같은 이벤트가 분기에 한 번이라고?
[10]
238
2
9시 200일 온타임, 10시 온/핫타임 이벤트 ~ 12시까지
195
0
이건뭐야 ㅋㅋㅋ
[5]
271
0
✋질문
이거 머임?
[7]
250
0
이런건 멀하는게 좋나여?
[8]
207
0
이벤 마지막상점에 좋은게몰려있네
[5]
194
0
몇시부터
[1]
91
0
겜할때 옵션 다 키고함?
[4]
200
0
근데 진짜 농담하는거 아니고 늒네들 타이탄 키우셈
[7]
266
0
둘리 이 씹새끼 인성 개터졌노 ㅋㅋ
[8]
1557
0
피스키퍼 쓰냐?
[5]
205
0
이터니움 쓸곳이없누
[5]
197
0
누가보면 템 안낀줄 알겠네
[3]
1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