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늒네인데 타이탄 40찍고 1-3 스토리 미는중인데 타이탄 하나 소환하면 겜 끝임 ㅋㅋ 그래서 갤질중ㅋㅋ 갤질하면서 스토리를 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