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 마지막상점에 좋은게몰려있네 invest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3 작성일 2020-08-28 01:27:33 https://arca.live/b/counterside/6676253 이거먼저 털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케일스 2020-08-28 01:29:15 배경은 노래가 다 똑같아서 셋중하나 골라 ㅋㅋ 펼쳐보기▼ investing 2020-08-28 01:29:47 배경 셋 다 사면 마지막꺼 못털겠지?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1:32:08 시간 얼마 안남앗으니까 잘 골라 ㅇㅇ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1:37:06 근데 재화는 나중이라도 얻는데 이벤 배경은 언제 얻을지 몰라서 그렇지 펼쳐보기▼ ㅇㅇ (121.191) 2020-08-28 01:48:08 삭제 수정 이벤배경은 이번뿐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모티콘 차단 어케하냐 [3] 정리암 2020.08.28 200 0 여기 공식 사이트는 왜이럼? [17] ㅇㅇ (223.38) 2020.08.28 328 0 우리도 굿즈 장사하자 [10]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219 0 지금 애들이 이벤으로만 캐릭들 키워서 [6] 야생마상훈쨩 2020.08.28 285 0 요즘 정보가 제일 부족함 [5] 분긔 2020.08.28 273 0 SS순양함 카미이즈미 vs 포드타입 [6] ㅇㅇ (115.93) 2020.08.28 224 0 플레 찍었다 ㅠ [5] Barito 2020.08.28 171 0 난 핑챙이 믿어 [10] 신디 2020.08.28 238 0 이벤하드 3-2 소모이터니움/재화드랍량 아는사람?? [2] investing 2020.08.28 137 0 ✋질문 보통 랩업 어디서 하냐 [7] 분긔 2020.08.28 201 0 ✋질문 늒네 건틀릿 덱좀요 [11] 마루구리 2020.08.28 293 0 건틀렛 십새기 복수했다 ㅋㅋㅋㅋ [16] 닝기루 2020.08.28 339 6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해요 [3] ㅇㅇ (111.65) 2020.08.28 101 0 늅새기들아 [9] 야생마상훈쨩 2020.08.28 508 -2 대공훈련이나 적성핵 상자에서 파란색이 낳냐 초록색이 낳냐 [2] ㅇㅇ (58.237) 2020.08.28 205 0 오늘 시작한 사람 챙겨갈거좀 짚어주셈 [9] ㅇㅇ (27.35) 2020.08.28 213 0 불편함 참기 LV.500 [16] ㅇo 2020.08.28 340 0 백만불다리 쓸만해? [8] 미미카키 2020.08.28 215 0 이번 같은 이벤트가 분기에 한 번이라고? [10] temprun 2020.08.28 238 2 9시 200일 온타임, 10시 온/핫타임 이벤트 ~ 12시까지 ㅇo 2020.08.28 195 0 이건뭐야 ㅋㅋㅋ [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28 270 0 ✋질문 이거 머임? [7] ㅇㅇ (49.142) 2020.08.28 249 0 이런건 멀하는게 좋나여? [8] 탄지우 2020.08.28 207 0 이벤 마지막상점에 좋은게몰려있네 [5] investing 2020.08.28 193 0 몇시부터 [1] 븝유 2020.08.28 90 0 겜할때 옵션 다 키고함? [4] ㅇㅇ (58.237) 2020.08.28 200 0 근데 진짜 농담하는거 아니고 늒네들 타이탄 키우셈 [7] ㅇㅇ (27.35) 2020.08.28 266 0 둘리 이 씹새끼 인성 개터졌노 ㅋㅋ [8] 카사라이브 2020.08.28 1556 0 피스키퍼 쓰냐? [5] ㅇo 2020.08.28 204 0 이터니움 쓸곳이없누 [5] 훈잇 2020.08.28 196 0 누가보면 템 안낀줄 알겠네 [3] 보름달빵 2020.08.28 164 0 ✋질문 뉴비 ssr 선택권 뭐 받을까? [6] ㅇㅇ (211.186) 2020.08.28 210 0 오늘부터 타이탄 매드무비 찍는다 [2] ㅇㅇ (27.35) 2020.08.28 137 0 카린은 메인딜러아니지? [7] ㅇㅇ (112.222) 2020.08.28 198 0 이벤트 2-2 하드도 특별한 기믹같은거 있음? [3] 러비캣 2020.08.28 147 0 카사 진히로인 [5] 람네 2020.08.28 215 1 타이탄이 이렇게 좋음 [10] ㅇㅇ (27.35) 2020.08.28 242 0 애들 초월 어떻게 시켜주는게 좋음? [3] ㅇㅇ (112.222) 2020.08.28 151 0 지금 우편으로 주는 이터니움 아껴두고 [4] ㅇo 2020.08.28 208 0 협력사모집 뉴비를 위한 한자리 [3]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46 0 모의작전에서 크레딧 많이줌? [10] ㅇo 2020.08.28 217 0 아침 파견 잭팟터짐 [1] ㅇㅇ 2020.08.28 228 0 각등이 근데 철드는거 보니까 [13] ㅇㅇ 2020.08.28 285 0 건장비 어떤게 카운터 장비인지암? [5] 이유 2020.08.28 151 0 솔저덱 한번 빌려보니까 되게 구관총 마렵던데 [7] 분긔 2020.08.28 2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1: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