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갑자기 땅크덱이 끌려 구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44 작성일 2020-08-28 02:28:32 https://arca.live/b/counterside/6677055 슈밤 보기만해도 가슴이 웅장해지내저기에 남은 한자리는 할머니,실비아,아이언사이드 중 하나 넣으면 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o 2020-08-28 02:28:50 하운드 왜 안키움?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2:29:15 110짜리 다른덱에 있는데 꺼내기 귀찮아서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8-28 02:29:04 쓰레기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2:29:24 가슴으로 하는거다 펼쳐보기▼ 0000 2020-08-28 02:29:11 구관 폐급들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2:29:34 그걸아니까 렙이 저꼬라지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2:29:52 밑에 저기서 링컨 하운드 빼고 정상이없음 다 빼 차라리 n 우드픽커 스패로우가 더 좋음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2:30:33 땅크컨셉이니까 알고도 안넣었지ㅋㅋㅋ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8 02:30:27 에스타크 꼭 풀융합해 펼쳐보기▼ NepPen 2020-08-28 02:31:07 구렁이 2020-08-28 02:31:25 갑자기 미치면 해볼께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8-28 02:30:29 링컨 하운드 타라스크빼고 정상이업노 펼쳐보기▼ 구렁이 2020-08-28 02:32:11 그걸아니까 렙이 저모양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종신고용은 모임? [4] 액션빔 2020.08.28 954 0 공방에서 장비말고 다른것도 만들 수 있는거 방금알음 [3] ㅇo 2020.08.28 152 0 뉴비 렙업시킨다고 이벤 뺑뺑이만 돔 [8] ㅇㅇ (218.209) 2020.08.28 208 0 차라리 새로 파밍을하고말지 시발 ㅋㅋ [6] 노드왕 2020.08.28 193 0 ✋질문 514문재앙런 이거맞냐? [10] ㅇㅇ 2020.08.28 278 0 로비 옌 카린 찌찌볼때마다 주지가 아픔 [1] ㅇㅇ 2020.08.28 189 0 창작 굿즈이야기 아까 나왔길래 [22] 갈미르 2020.08.28 1254 18 선택의 기로다 [8] 토깡이 2020.08.28 199 0 12시부터 경험치핫타임인가? [2] 흐루두두 2020.08.28 118 0 형들 이거 교환해도댐? [5] 액션빔 2020.08.28 170 0 곧 12시 핫타임 시간 [1] ㅇo 2020.08.28 128 -1 요즘 건 오토버튼만 누르게 되더라 [4] 사수 2020.08.28 149 0 이터니움 상한이 좆같은 이유.EU [3] ㅇㅇ (1.236) 2020.08.28 193 0 온타임을 주는 모의작전 추가 이거 받아도되는거? [3] ㅇㅇ (112.222) 2020.08.28 125 0 안돼 19시에 돌려야돼 [5] 토깡이 2020.08.28 184 0 정보 일단 현재판매중인 스킨은 상시판매임. [5] 익명아님 2020.08.28 447 7 30분 남았다 정예카사요원들 [4] ㅇㅇ (58.237) 2020.08.28 168 0 애사심말고 호감도로 바꾸자 ㅇㅇ (210.57) 2020.08.28 124 0 너네 광고 중 "삼십오만원" [5]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295 0 이벤트 플라밍고 한판에 몇개주더라? [8] 토깡이 2020.08.28 188 0 레이드 숟딜만 치는게 매너야? [6] ㅇㅇ 2020.08.28 218 -1 건틀릿장비 셋옵에 디펜더 피해는 갈아엎는게 낫냐?? [2] ㅇㅇ 2020.08.28 151 -1 협력사모집 복커 받아 [2] ㅇㅇ (125.133) 2020.08.28 219 0 갑자기 땅크덱이 끌려 [13] 구렁이 2020.08.28 244 0 받으셈 <~~~~~~~~~~~~~ 온타임 [8] 꿀때지 2020.08.28 238 0 sr 신규함선도 나올때 된것같은데 [4] 냥냥하다 2020.08.28 157 0 msi 앱플이랑 블텍이랑 차이 아는 사람 있음?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74 0 각성 스킨은 따로 만들듯 [2] ㅇㅇ (210.57) 2020.08.28 142 0 기계한테도 애사심이 잇엇노 [6] ㅇㅇ (58.237) 2020.08.28 186 1 -건- 메카닉덱 승률이 낮음 [16] 틀니우스 2020.08.28 222 0 빨리 넬 아가마 뽑고싶다 [2] 너구리H 2020.08.28 507 0 ㅋㅋ [14] 닝기루 2020.08.28 200 -1 굿즈 이런건 어떰? [7] 오새린 2020.08.28 165 0 보급작전 질문 [3] 네오딤남편 2020.08.28 140 0 에델 명중 낮은편임? [2]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87 0 머임 왜 4일전에 쓴글이 념글로 감 [3] 오새린 2020.08.28 155 0 뉴비 친구한테 지금 상시채용은 하지말라고 햇는데 마즘? [3] 응애나사장 2020.08.28 166 0 적성핵 거지 [2] 노드왕 2020.08.28 151 0 ssr함선 추천좀 [4] sorrow 2020.08.28 136 0 닥등이 스킨 각등이 못입니? [3] 탄지우 2020.08.28 156 0 제발 가을 스킨은 퀸소빈 핑챙 해주라 [3]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79 0 신조차 모독하는 사상 최강의 함선 [3] ㅇㅇ 2020.08.28 202 0 10일되면 스킨 다 없어짐? [3] ㅇㅇ (106.102) 2020.08.28 123 0 유미나 8코해도 쓸만하긴 한가봐 [6] 븝유 2020.08.28 178 0 그림자 전당이 프라이빗 메일보다 어려울거고 [2]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5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