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숟딜만 치는게 매너야? ㅇㅇ 추천 1 비추천 2 댓글 6 조회수 217 작성일 2020-08-28 02:30:24 https://arca.live/b/counterside/6677079 원펀 안나오면 0딜 넣고 나와야해?지금까진 그냥 자동으로 넣어놓기만했음 추천! 1 ( 0) 비추! 2 ( 2) 공유 댓글 [6] ㅇo 2020-08-28 02:31:04 치고 안치고 자기 맘이지 문닫을 수 있으면 닫아 펼쳐보기▼ Barito 2020-08-28 02:31:11 토깡이 2020-08-28 02:31:36 99.9프로 맞추면 좋아죽음 펼쳐보기▼ ㅇㅇ (39.7) 2020-08-28 02:31:46 삭제 수정 ㅇㅇ 나도 뉴빈데 협력사 뉴비가 발견자가 53%치고 갔던데 좀 꼽더라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08-28 02:32:02 삭제 수정 원펀 안나오고 기스만내면 상관없는데 최대피해 먹어놓고 원펀못한새끼있음 줘패고싶음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8-28 02:36:53 발견자만 아니면 상관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상점 채용권보다 바이너리가 더 크지않음? [2] ㅇㅇ 2020.08.28 155 0 KDA 신곡 좋네 [5] 닥터최고 2020.08.28 797 0 진짜 정신 나갈거같애 [5]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43 0 종신고용은 모임? [4] 액션빔 2020.08.28 954 0 공방에서 장비말고 다른것도 만들 수 있는거 방금알음 [3] ㅇo 2020.08.28 152 0 뉴비 렙업시킨다고 이벤 뺑뺑이만 돔 [8] ㅇㅇ (218.209) 2020.08.28 208 0 차라리 새로 파밍을하고말지 시발 ㅋㅋ [6] 노드왕 2020.08.28 193 0 ✋질문 514문재앙런 이거맞냐? [10] ㅇㅇ 2020.08.28 278 0 로비 옌 카린 찌찌볼때마다 주지가 아픔 [1] ㅇㅇ 2020.08.28 189 0 창작 굿즈이야기 아까 나왔길래 [22] 갈미르 2020.08.28 1254 18 선택의 기로다 [8] 토깡이 2020.08.28 199 0 12시부터 경험치핫타임인가? [2] 흐루두두 2020.08.28 118 0 형들 이거 교환해도댐? [5] 액션빔 2020.08.28 170 0 곧 12시 핫타임 시간 [1] ㅇo 2020.08.28 128 -1 요즘 건 오토버튼만 누르게 되더라 [4] 사수 2020.08.28 149 0 이터니움 상한이 좆같은 이유.EU [3] ㅇㅇ (1.236) 2020.08.28 193 0 온타임을 주는 모의작전 추가 이거 받아도되는거? [3] ㅇㅇ (112.222) 2020.08.28 125 0 안돼 19시에 돌려야돼 [5] 토깡이 2020.08.28 184 0 정보 일단 현재판매중인 스킨은 상시판매임. [5] 익명아님 2020.08.28 447 7 30분 남았다 정예카사요원들 [4] ㅇㅇ (58.237) 2020.08.28 168 0 애사심말고 호감도로 바꾸자 ㅇㅇ (210.57) 2020.08.28 124 0 너네 광고 중 "삼십오만원" [5] 중앙정보부장_ 2020.08.28 295 0 이벤트 플라밍고 한판에 몇개주더라? [8] 토깡이 2020.08.28 188 0 레이드 숟딜만 치는게 매너야? [6] ㅇㅇ 2020.08.28 217 -1 건틀릿장비 셋옵에 디펜더 피해는 갈아엎는게 낫냐?? [2] ㅇㅇ 2020.08.28 151 -1 협력사모집 복커 받아 [2] ㅇㅇ (125.133) 2020.08.28 218 0 갑자기 땅크덱이 끌려 [13] 구렁이 2020.08.28 244 0 받으셈 <~~~~~~~~~~~~~ 온타임 [8] 꿀때지 2020.08.28 238 0 sr 신규함선도 나올때 된것같은데 [4] 냥냥하다 2020.08.28 157 0 msi 앱플이랑 블텍이랑 차이 아는 사람 있음?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74 0 각성 스킨은 따로 만들듯 [2] ㅇㅇ (210.57) 2020.08.28 142 0 기계한테도 애사심이 잇엇노 [6] ㅇㅇ (58.237) 2020.08.28 186 1 -건- 메카닉덱 승률이 낮음 [16] 틀니우스 2020.08.28 222 0 빨리 넬 아가마 뽑고싶다 [2] 너구리H 2020.08.28 507 0 ㅋㅋ [14] 닝기루 2020.08.28 200 -1 굿즈 이런건 어떰? [7] 오새린 2020.08.28 165 0 보급작전 질문 [3] 네오딤남편 2020.08.28 140 0 에델 명중 낮은편임? [2]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87 0 머임 왜 4일전에 쓴글이 념글로 감 [3] 오새린 2020.08.28 155 0 뉴비 친구한테 지금 상시채용은 하지말라고 햇는데 마즘? [3] 응애나사장 2020.08.28 166 0 적성핵 거지 [2] 노드왕 2020.08.28 151 0 ssr함선 추천좀 [4] sorrow 2020.08.28 136 0 닥등이 스킨 각등이 못입니? [3] 탄지우 2020.08.28 156 0 제발 가을 스킨은 퀸소빈 핑챙 해주라 [3]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79 0 신조차 모독하는 사상 최강의 함선 [3] ㅇㅇ 2020.08.28 2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2: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