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블랙타이드는 다 있던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홀 왜 성대없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5]
갈미르
분긔
한성부_판윤
신디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뉴비들은 이 콘만 정독해도 질문의 반 정도는 해결되지 않을까
[10]
268
1
이벤트 하드 3-3 너무 어렵다
[4]
169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모자란데 솔져나 메카로 70개 정도 바꿔먹으면 별로임?
[4]
153
0
어썰트가좋냐? 스카우터가좋냐?
[5]
483
0
✋질문
애사심 깎이는거 말이야
[4]
202
0
메카닉
[4]
167
0
다들 핫타임 어디도심?
[8]
188
0
✋질문
여기 지원 3회 어케함??
[6]
231
0
✋질문
솔저덱 이느낌이면되나
[8]
869
0
어제부터 버프 2분지나서 들어오네
[4]
156
0
2분이면 한판은 돌릴만한 시간이 되는데
123
0
100초월 하나도 없는데 벌써 회사랩 30이네
[4]
219
0
아니 씨발 좆망겜수준
[4]
262
3
버프 떴음
122
0
버프 들어왔다
138
0
600쿼츠만큼 화나네
176
0
버프 또 바로안들어오네
[1]
175
0
버프 왜 안들어와
169
0
나 이거 생각없이 지나갔었는데
[4]
206
-1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130
0
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
[3]
172
0
✋질문
이벤 교환소 질문좀
[4]
176
0
카사 진짜 흥했으면 좋겠어..
[4]
217
0
스홀 왜 성대없냐
[5]
179
0
전용무기<<어떻게얻음?
[4]
418
0
✋질문
이거이제뭐삼
[5]
221
0
힐데 지부에서 귀엽네
[13]
287
0
숨겨진 대공 꿀캐알려드림
[3]
222
0
아 일주일만에 씻으니 개시원하네
[15]
211
1
5분전
[4]
152
0
군림지경 일령계획 보면 헬적화로 망하던데
[5]
179
0
건틀렛 자동전투
342
0
장비가진짜개갓내
[1]
135
0
애들 100렙찍으니깐 손 벌벌떨리네 어캐함
[3]
216
0
건틀릿 매번 누르기 존나귀찮네
[3]
154
0
✋질문
대공에 카린 웡이 그렇게 좋음?
[8]
260
0
강철뷰지
[4]
988
0
아이리 수영복은 왜 안내는거야
[6]
209
0
타이탄 붐은 온다..
[6]
178
1
아 꼴려
[17]
414
0
누비 존나강하다이제
[9]
197
0
이거 나보고 치라고 하는거지?
[5]
178
1
솔메 일반핵은 카운터핵으로 바꿔도됨?
[2]
118
0
이벤상점 채용권보다 바이너리가 더 크지않음?
[2]
155
0
KDA 신곡 좋네
[5]
7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