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로이드 안나오나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4]
ㅇㅇ (58.237)
삭제
수정
ㅇo
eee
당장시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도 케릭별 생일이나 키 같은거 프로필 자세히 나와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6]
150
0
솔직ㅎㅣ 이해 안되는거..ㄹㅇ
[9]
298
0
외전 명함만 먹고 튀냐?
[6]
183
0
t6박스 깐다 스충,깡공 떴냐?
[2]
228
0
협력사모집
누비 친추해조요
[1]
158
0
주시윤 약점이 경직 상태 걸릴때만 반격기 들어가잖아
[3]
162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1]
104
0
아 기채에서 하야미? 이 쪽카스만 계속나와
[2]
136
0
카사는 이중 장비 가챠없어서 좋은겜인듯
[5]
301
1
썸머 픽업때 이쁜여캐만 뽑다가 고철나오니까 정신이 확 들긴 한다
[3]
199
0
애미뒤진 이중픽업겜은 더이상 못할듯
[10]
249
0
에델 봊나 웃긴 .
[7]
259
0
대공5 이거 완료보상이 일정하지가 않네?
[9]
173
0
ㅅㅂ 오토 돌리는데 재난문자 땜에 멈춰있었네
[4]
138
0
종신하면 귀여워지는애들 추천좀
[9]
201
0
힐데 왤케 귀엽냐 ㄹㅇ..
[7]
217
2
뉴비 대공작전에 좋은 캐릭터 추천좀
[6]
379
0
슈발리에 왜케 쌔노?
[2]
162
1
사실 뉴비들은 이 콘만 정독해도 질문의 반 정도는 해결되지 않을까
[10]
268
1
이벤트 하드 3-3 너무 어렵다
[4]
169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모자란데 솔져나 메카로 70개 정도 바꿔먹으면 별로임?
[4]
153
0
어썰트가좋냐? 스카우터가좋냐?
[5]
483
0
✋질문
애사심 깎이는거 말이야
[4]
202
0
메카닉
[4]
167
0
다들 핫타임 어디도심?
[8]
189
0
✋질문
여기 지원 3회 어케함??
[6]
231
0
✋질문
솔저덱 이느낌이면되나
[8]
869
0
어제부터 버프 2분지나서 들어오네
[4]
156
0
2분이면 한판은 돌릴만한 시간이 되는데
124
0
100초월 하나도 없는데 벌써 회사랩 30이네
[4]
219
0
아니 씨발 좆망겜수준
[4]
262
3
버프 떴음
123
0
버프 들어왔다
139
0
600쿼츠만큼 화나네
177
0
버프 또 바로안들어오네
[1]
176
0
버프 왜 안들어와
170
0
나 이거 생각없이 지나갔었는데
[4]
207
-1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130
0
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
[3]
172
0
✋질문
이벤 교환소 질문좀
[4]
176
0
카사 진짜 흥했으면 좋겠어..
[4]
218
0
스홀 왜 성대없냐
[5]
180
0
전용무기<<어떻게얻음?
[4]
418
0
✋질문
이거이제뭐삼
[5]
222
0
힐데 지부에서 귀엽네
[13]
2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