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슈발리에 왜케 쌔노? ㅇㅇ (183.99)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2 작성일 2020-08-28 03:15:13 https://arca.live/b/counterside/6677783 접기전엔 병신이었는데 돌아오니까 미친년이네 탱도 좋고 딜도쌤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냥냥하다 2020-08-28 03:16:23 얼마전에 상향먹음 펼쳐보기▼ 헥토르 2020-08-28 03:25:43 -5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앙문자 차단안한 흑우들있으면 빨리해라 [3] ㅇㅇ (112.222) 2020.08.28 224 2 디펜더 설명 보면 뒤에 있는 유닛한테 피감 준다던데 그게 디펜더 위치 기준 맞음?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151 0 가을에 나올법한 스킨컨셉 뭐 있냐? [8] ㅇㅇ (39.121) 2020.08.28 235 0 주간 모작권 사니까 행복하네 [3] 냥냥하다 2020.08.28 151 0 에델 광고부터가 딱 그거잖아 [2] ㅇo 2020.08.28 220 1 확실히 핫타임때는 이터 살만하네 ㅇㅇ (183.102) 2020.08.28 93 0 카사도 케릭별 생일이나 키 같은거 프로필 자세히 나와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6] ㅇㅇ (58.237) 2020.08.28 150 0 솔직ㅎㅣ 이해 안되는거..ㄹㅇ [9] ㅇㅇ (121.140) 2020.08.28 299 0 외전 명함만 먹고 튀냐? [6] 위천마펀치 2020.08.28 183 0 t6박스 깐다 스충,깡공 떴냐? [2] 헥토르 2020.08.28 229 0 협력사모집 누비 친추해조요 [1] ㅇㅇ (121.145) 2020.08.28 158 0 주시윤 약점이 경직 상태 걸릴때만 반격기 들어가잖아 [3] ㅇㅇ (183.102) 2020.08.28 162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1] ㅁㄴㅇ (210.179) 2020.08.28 104 0 아 기채에서 하야미? 이 쪽카스만 계속나와 [2]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8.28 136 0 카사는 이중 장비 가챠없어서 좋은겜인듯 [5] ㅇㅇ (125.185) 2020.08.28 301 1 썸머 픽업때 이쁜여캐만 뽑다가 고철나오니까 정신이 확 들긴 한다 [3] gkdhkdhk 2020.08.28 199 0 애미뒤진 이중픽업겜은 더이상 못할듯 [10] ㅇㅇ (121.143) 2020.08.28 250 0 에델 봊나 웃긴 . [7] ㅇㅇ (39.121) 2020.08.28 259 0 대공5 이거 완료보상이 일정하지가 않네? [9] ㅇㅇ 2020.08.28 173 0 ㅅㅂ 오토 돌리는데 재난문자 땜에 멈춰있었네 [4] 팔도 2020.08.28 138 0 종신하면 귀여워지는애들 추천좀 [9] ㅇㅇ 2020.08.28 201 0 힐데 왤케 귀엽냐 ㄹㅇ.. [7] 람네 2020.08.28 217 2 뉴비 대공작전에 좋은 캐릭터 추천좀 [6] 디에네 2020.08.28 379 0 슈발리에 왜케 쌔노? [2] ㅇㅇ (183.99) 2020.08.28 162 1 사실 뉴비들은 이 콘만 정독해도 질문의 반 정도는 해결되지 않을까 [10] Siegrune 2020.08.28 268 1 이벤트 하드 3-3 너무 어렵다 [4]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69 0 ✋질문 카운터 적성핵 모자란데 솔져나 메카로 70개 정도 바꿔먹으면 별로임? [4] ㅇㅇ (58.237) 2020.08.28 153 0 어썰트가좋냐? 스카우터가좋냐? [5] ㅇㅇ (39.121) 2020.08.28 483 0 ✋질문 애사심 깎이는거 말이야 [4] ㅇㅇ 2020.08.28 202 0 메카닉 [4] ㅇㅇ (125.130) 2020.08.28 168 0 다들 핫타임 어디도심? [8] 아리붕 2020.08.28 189 0 ✋질문 여기 지원 3회 어케함?? [6] ㅁㄴㅇ (210.179) 2020.08.28 231 0 ✋질문 솔저덱 이느낌이면되나 [8] NPP 2020.08.28 869 0 어제부터 버프 2분지나서 들어오네 [4] RH 2020.08.28 157 0 2분이면 한판은 돌릴만한 시간이 되는데 ㅇo 2020.08.28 124 0 100초월 하나도 없는데 벌써 회사랩 30이네 [4] 한성부_판윤 2020.08.28 219 0 아니 씨발 좆망겜수준 [4] ㅇㅇ (211.196) 2020.08.28 263 3 버프 떴음 뇌간망가 2020.08.28 123 0 버프 들어왔다 갓겜충아님 2020.08.28 139 0 600쿼츠만큼 화나네 ㅇo 2020.08.28 177 0 버프 또 바로안들어오네 [1] 코뿔소 2020.08.28 176 0 버프 왜 안들어와 Luneclad 2020.08.28 170 0 나 이거 생각없이 지나갔었는데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207 -1 아!! 왜 버프 빨리 안주냐고!! ㅇo 2020.08.28 130 0 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갤질그만하고카사켜 [3] ㅇㅇ (58.237) 2020.08.28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