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이니까 한복이나 할로윈 코스프레 나올라나? 아시발 빨리 내줘잉 금태링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을에 나올법한 스킨컨셉 뭐 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4
작성일
댓글
[8]
gkdhkdhk
삼바교실
ㅇㅇ (183.102)
삭제
수정
ㅇㅇ (112.222)
삭제
수정
Mr_G
Siegrune
ㅇㅇ (221.139)
삭제
수정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벤던 어디도는게 크레딧 바꿔먹기 좋냐
[6]
156
0
모처럼 한국배경인데 단풍등산컨셉도 킹능성 있는 거 아님?
[5]
169
1
✋질문
뉴비 바이너리 도대체 어따쓰는거임
[5]
156
0
✋질문
적성핵 누구먼저 박을지 추천좀
[8]
206
0
이제 담이벤까지이터존버해야겟다
[1]
123
0
예전엔 서로 1등 안먹을려고 혈안이었는데ㅋㅋ
[3]
202
0
화난다!
[7]
236
0
건모티콘 ㄹㅇ 쓸데없이 고퀄임
[11]
223
0
이벤트 중요한건 다 털어먹은 느낌임
[4]
150
0
이거좀 귀엽네
[8]
212
1
뉴비들은 레이드 때리지 말고 그냥 들어갔다 바로 나오셈
[2]
172
0
쓰읍.. 이터니움 다 떨어지노..
124
0
아 메인 미는거 댕커찮어
[7]
139
0
이벤 3-3 머신갑 없어도 되겠는걸 ㅋㅋ
[5]
220
0
이터용으로 소림이 키우는거 어떰
[5]
156
0
이벤트맵 구역3개에 재화3개로 나눠놓은거 씹지랄아님?
[2]
151
-1
추석 -> 보름달 -> 토끼 -> 바니걸
[5]
157
0
각힐 깊카로 구해봅니다
[5]
202
-2
옆동네 게임 가챠돌리고오니까
[2]
1472
0
아 지랄 ㄴ
[5]
210
1
이벤트 플라밍고 파밍하려면
[4]
246
0
재앙문자 차단안한 흑우들있으면 빨리해라
[3]
224
2
디펜더 설명 보면 뒤에 있는 유닛한테 피감 준다던데 그게 디펜더 위치 기준 맞음?
[4]
151
0
가을에 나올법한 스킨컨셉 뭐 있냐?
[8]
234
0
주간 모작권 사니까 행복하네
[3]
151
0
에델 광고부터가 딱 그거잖아
[2]
220
1
확실히 핫타임때는 이터 살만하네
93
0
카사도 케릭별 생일이나 키 같은거 프로필 자세히 나와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6]
150
0
솔직ㅎㅣ 이해 안되는거..ㄹㅇ
[9]
299
0
외전 명함만 먹고 튀냐?
[6]
183
0
t6박스 깐다 스충,깡공 떴냐?
[2]
229
0
협력사모집
누비 친추해조요
[1]
158
0
주시윤 약점이 경직 상태 걸릴때만 반격기 들어가잖아
[3]
162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1]
104
0
아 기채에서 하야미? 이 쪽카스만 계속나와
[2]
136
0
카사는 이중 장비 가챠없어서 좋은겜인듯
[5]
301
1
썸머 픽업때 이쁜여캐만 뽑다가 고철나오니까 정신이 확 들긴 한다
[3]
199
0
애미뒤진 이중픽업겜은 더이상 못할듯
[10]
250
0
에델 봊나 웃긴 .
[7]
259
0
대공5 이거 완료보상이 일정하지가 않네?
[9]
173
0
ㅅㅂ 오토 돌리는데 재난문자 땜에 멈춰있었네
[4]
138
0
종신하면 귀여워지는애들 추천좀
[9]
201
0
힐데 왤케 귀엽냐 ㄹㅇ..
[7]
217
2
뉴비 대공작전에 좋은 캐릭터 추천좀
[6]
379
0
슈발리에 왜케 쌔노?
[2]
16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