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덱좀봐줘 dlrl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1 작성일 2020-08-28 04:26:19 https://arca.live/b/counterside/6679338 적성핵 넘 후달려서 엘리자베스 대신 다른 애 키우고 싶어 sr r n 중에서디펜더 제외한 캐릭풀도 올렸는데 누구 키우는게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오즈 2020-08-28 04:27:15 넬슨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7:53 적는걸 깜빡함 ㅠ 1소대에 잇어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7:25 아 맞아 캐시 마야 우드픽커 스패로우 신디 소총병은 이미 쓰는중 펼쳐보기▼ 해물칼국수 2020-08-28 04:27:32 앙하림.신디.넬슨.오새롬.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4:27:34 대공 되는 레인저만 꼽아보자면 캐시랑 어설트 트루퍼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4:29:01 그리고 오새롬 이민서 이진 심소미 최이나 에블린 기르지 마 쓰레기들임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9:48 그럼 걍 갈갈해도 ㄱㅊ?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4:30:23 ㅇㅇ 카운터케이스 있는 애들만 하나 남겨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04:27:37 미나토도 결국 적성핵드니깐 엘자대신 키울만한건 캐시 양한솔 마야정도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04:28:04 어설트 트루퍼 안키웠으면 어설트트루퍼도 솔져 dps1위 다툼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8:42 얘로 해야겠다 감사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9:18 아 내건 아이언사이튼가 하는애구나 ㅋㅋ ㅅㅂ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8 04:29:56 어설트트루퍼 맵 어딘가 껴있음 그거 찾아서 파밍해 펼쳐보기▼ 해물칼국수 2020-08-28 04:28:42 아이언사이드. 요하나 펼쳐보기▼ dlrlck 2020-08-28 04:29:55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기요 깍두기에 이끼 낀거 같은데 [9] ㅇo 2020.08.28 212 0 다이브 초기화 질문 좀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06 0 이벤 재화 다 뽑아먹었는데 [3] ㅇㅇ (118.235) 2020.08.28 112 0 대공5 캐시랑 실비아가 캐리어임 ㄹㅇ [2] investing 2020.08.28 246 0 야누스는 ㄹㅇ 5코해야 밸런스 맞다 ㄹㅇ ㅋㅋ ㅇㅇ 2020.08.28 157 0 이걸로 애들 스킨이나 사줄까? [6]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81 1 대한민국의 시민의식이 아직 후진국 수준인 이유 [3] ㅇㅇ (124.54) 2020.08.28 159 2 내가 글을 잘못쓰서 지웠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8 0 좆까!! [8] 히메코달린다 2020.08.28 342 4 상점 npc 개꼴아님? [1] 움파파움파 2020.08.28 148 0 공홈 얘들 좀 귀여움 [9] 카붐 2020.08.28 216 -2 다이브 초기화권 9/1지급 아님? Luneclad 2020.08.28 117 0 게스트계정 어떻게 탈퇴해? [3] ㅇㅇ (222.121) 2020.08.28 1073 0 ✋질문 대공5 하려고 캐시 양한솔 아이리 실비아 키우려는데 [8] ㅁㄴㅇ (210.179) 2020.08.28 239 0 날려먹은 이터만 몇개야 시밞ㅇㄴㄻㅇㄹㄴ [12]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21 1 쓰알두장깠는데 이거 ㅁㅌㅊ냐? [10] ㅇㅇ (58.232) 2020.08.28 206 0 그래서 할배들아 할배들이 보기에는 9/3 몇 시간 점검 예상? [2] ㅇㅇ 2020.08.28 158 0 언더컨트롤이 서윤네 차였으면 운전은 누가 했을까 [4] ㅇㅇ 2020.08.28 191 0 ㅅㅂ 카사 켜논줄알았는디 [2] ㅇㅇ (106.101) 2020.08.28 166 -1 이벤엔딩머노 [3] investing 2020.08.28 162 0 오늘 건틀렛 짤 없다 [4] ㅇo 2020.08.28 277 0 저도 홍어짓 한 번 가능하겠습니까 [5] 갓겜충아님 2020.08.28 191 0 이벤트 1-3 2-3 3-3 못민 늒넨데 뭐 부터 100찍음? [4] ㅇㅇ 2020.08.28 188 0 ✋질문 뉴비 덱좀봐줘 [15] dlrlck 2020.08.28 231 0 이벤 하드 2-2질문 [4] ㅇㅇ (61.101) 2020.08.28 121 0 건의하지마라 ㅅㅂㅂ [2] 쉬멜완장좃까 2020.08.28 252 0 리벳 복각은 언제해주노? [8] 카린웡 2020.08.28 217 0 형님들 적성핵 없으면 [8] ㅇㅇ (223.28) 2020.08.28 153 0 ✋질문 9일차 육성 조언좀 [8] Justice 2020.08.28 264 0 모작권 1일 1구매 너무 간질맛난다 [5] 토깡이 2020.08.28 194 0 이거 다 까면 됨? [4] ㅇㅇ (58.232) 2020.08.28 147 0 오랜ㅁ만에 기만간다 ㄷㄷㄷㄷㄷㄷ [15] 꿀때지 2020.08.28 257 -6 글레입니르 특무함 타입은 안나오려나 ㅇㅇ (115.93) 2020.08.28 128 0 패키지 효율 좋은거 뭐뭐있음? [1] ㅇㅇ (211.104) 2020.08.28 148 0 주간 모작권 7회 깠는데 [5] ㅇㅇ 2020.08.28 217 0 뉴비 쓰알 사원 추천서 받음 [8] 듀란마우렌 2020.08.28 207 0 소대 평가좀 해줘 [2] 러비캣 2020.08.28 123 0 오늘 점심 메뉴 [18] 건빵이올시다 2020.08.28 273 1 사실 대깨카들 어둠의 대깨카 비중 상당했을걸 [5] ㅇㅇ 2020.08.28 208 0 건틀릿 상점에서 뭐사야함? [4] ㅇㅇ (220.74) 2020.08.28 134 0 옌 노팬티임?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54 0 ✋질문 모의작전 덱은 어케짬?? [1] ㅁㄴㅇ (210.179) 2020.08.28 182 0 이제 에델만 먹으면 된다 [3] 하우 2020.08.28 148 0 카사 리세계 사려는데 구깡 사도 문제 없나요? [6] ㅇㅇ (121.147) 2020.08.28 342 0 각힐 이제 공급이 더 많나보네 [7] 위천마펀치 2020.08.28 2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8 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