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대공5 하려고 캐시 양한솔 아이리 실비아 키우려는데 ㅁㄴㅇ (210.17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9 작성일 2020-08-28 04:32:39 https://arca.live/b/counterside/6679483 한마리당 60찍는데 72만크레딧 들던데 정상임? 220만밖에 없는데 해야되나그리고 혹시 대공5 각힐60으로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investing 2020-08-28 04:33:25 내가해봣는데 6코쳐먹으면서 5초면녹음 펼쳐보기▼ 참피 2020-08-28 04:33:30 각힐 100도 스킬 안찍으면 2페이즈 전에 터짐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4:33:31 크레딧 살살 녹는건 정상이고 각힐 혼자 쳐맞으면 80까진 찍어야 다음 탱 나올때까지 시간을 범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4:33:49 *수정됨 패시브 특수기 스작 기준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4:33:44 90에서 100가는게 280만듬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4:33:47 60렙은 택도없음 그리고 딜러는 2~3명이면 충분하고 앞에서 몸빵할 탱만여럿이면됨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4:34:32 60각힐이면 딜러만 좋으면 손컨으로 될 수도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04:39:35 그냥 아이리 재소환 꼼수쓰는게 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이 사발 상시에서 이유미 떳다 [10] 파토쟝 2020.08.28 211 0 𓅿𓃱𓂻𓃱𓅿𓅿𓂭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51 1 로유미가 최고지 [5] 토깡이 2020.08.28 202 0 ✋질문 이벤3-3 어떻게하는거임? [19] Justice 2020.08.28 217 0 타이탄 이거 씀? [4] ㅇㅇ (39.7) 2020.08.28 158 0 외전 초회 확률업 말고 드랍 쓰알 먹은 사람 얼마나 있노 [10] 베루 2020.08.28 201 0 관리국 방패병 얘는 쓸만해? [4] 우유통 2020.08.28 208 0 본인 대공소대임 토깡이 2020.08.28 157 0 실비아 이유미 페도스킨 사야하는 이유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17 2 이벤 3-3하드 그 자동차 녹이는게 중요하더라 [4] 꿀때지 2020.08.28 456 0 저기요 깍두기에 이끼 낀거 같은데 [9] ㅇo 2020.08.28 213 0 다이브 초기화 질문 좀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07 0 이벤 재화 다 뽑아먹었는데 [3] ㅇㅇ (118.235) 2020.08.28 113 0 대공5 캐시랑 실비아가 캐리어임 ㄹㅇ [2] investing 2020.08.28 247 0 야누스는 ㄹㅇ 5코해야 밸런스 맞다 ㄹㅇ ㅋㅋ ㅇㅇ 2020.08.28 158 0 이걸로 애들 스킨이나 사줄까? [6]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82 1 대한민국의 시민의식이 아직 후진국 수준인 이유 [3] ㅇㅇ (124.54) 2020.08.28 160 2 내가 글을 잘못쓰서 지웠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9 0 좆까!! [8] 히메코달린다 2020.08.28 343 4 상점 npc 개꼴아님? [1] 움파파움파 2020.08.28 149 0 공홈 얘들 좀 귀여움 [9] 카붐 2020.08.28 217 -2 다이브 초기화권 9/1지급 아님? Luneclad 2020.08.28 118 0 게스트계정 어떻게 탈퇴해? [3] ㅇㅇ (222.121) 2020.08.28 1074 0 ✋질문 대공5 하려고 캐시 양한솔 아이리 실비아 키우려는데 [8] ㅁㄴㅇ (210.179) 2020.08.28 239 0 날려먹은 이터만 몇개야 시밞ㅇㄴㄻㅇㄹㄴ [12]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22 1 쓰알두장깠는데 이거 ㅁㅌㅊ냐? [10] ㅇㅇ (58.232) 2020.08.28 207 0 그래서 할배들아 할배들이 보기에는 9/3 몇 시간 점검 예상? [2] ㅇㅇ 2020.08.28 158 0 언더컨트롤이 서윤네 차였으면 운전은 누가 했을까 [4] ㅇㅇ 2020.08.28 191 0 ㅅㅂ 카사 켜논줄알았는디 [2] ㅇㅇ (106.101) 2020.08.28 166 -1 이벤엔딩머노 [3] investing 2020.08.28 162 0 오늘 건틀렛 짤 없다 [4] ㅇo 2020.08.28 277 0 저도 홍어짓 한 번 가능하겠습니까 [5] 갓겜충아님 2020.08.28 192 0 이벤트 1-3 2-3 3-3 못민 늒넨데 뭐 부터 100찍음? [4] ㅇㅇ 2020.08.28 189 0 ✋질문 뉴비 덱좀봐줘 [15] dlrlck 2020.08.28 232 0 이벤 하드 2-2질문 [4] ㅇㅇ (61.101) 2020.08.28 121 0 건의하지마라 ㅅㅂㅂ [2] 쉬멜완장좃까 2020.08.28 252 0 리벳 복각은 언제해주노? [8] 카린웡 2020.08.28 218 0 형님들 적성핵 없으면 [8] ㅇㅇ (223.28) 2020.08.28 154 0 ✋질문 9일차 육성 조언좀 [8] Justice 2020.08.28 265 0 모작권 1일 1구매 너무 간질맛난다 [5] 토깡이 2020.08.28 194 0 이거 다 까면 됨? [4] ㅇㅇ (58.232) 2020.08.28 147 0 오랜ㅁ만에 기만간다 ㄷㄷㄷㄷㄷㄷ [15] 꿀때지 2020.08.28 257 -6 글레입니르 특무함 타입은 안나오려나 ㅇㅇ (115.93) 2020.08.28 128 0 패키지 효율 좋은거 뭐뭐있음? [1] ㅇㅇ (211.104) 2020.08.28 149 0 주간 모작권 7회 깠는데 [5] ㅇㅇ 2020.08.28 2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