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타이탄 이거 씀? ㅇㅇ (3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7 작성일 2020-08-28 04:43:45 https://arca.live/b/counterside/6679755 키울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o 2020-08-28 04:44:19 좋은데 뉴비가 키우긴 좀 그럴걸 펼쳐보기▼ atti 2020-08-28 04:44:39 메카덱 핵심이라 냅뒀다가 키우셈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4:45:47 두통복통 2020-08-28 04:46:12 메카덱에서 비쥬얼 담당이지 성능으론 핵심 아니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버그아님? [9] ㅇㅇ (58.237) 2020.08.28 207 0 좆밥새끼 쓔바 [7]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177 0 제이크 떡상이 좀 웃기긴 했음 [4] ㅇㅇ 2020.08.28 222 0 샤오린 전장 치피 떳다 ㅋㅋ [9] 쪼시 2020.08.28 241 0 치나츠랑 치후유랑 이름이 바뀐거 같음 [5] 들은말 2020.08.28 162 0 이거사슴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8 219 0 이번 로테 존버하는게 좋지?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60 0 건틀렛 스킬작도 끝냈다 [8] ㅇo 2020.08.28 205 0 이디스가 피빕사기인게 사거리 무한이라그런것? [10] investing 2020.08.28 234 0 아직 획득하지 못한 유닛입니다. [8] 카린웡 2020.08.28 339 0 7시 건포 부스팅 대비 완료 [2] 완전루시퍼 2020.08.28 190 0 에델 성능 존나 좋네 [2] ㅇㅇ (223.38) 2020.08.28 190 0 어린이날 스킨 커여움 원탑은 역시 [6] 카르텔잔당 2020.08.28 346 1 이유미 꼬시는 법 [2] 스크류바 2020.08.28 238 0 건틀렛 어제는 19시 정각에 바로 건 들어가서 멘탈이 찢긴거니까 atti 2020.08.28 144 0 이벤트 목요일 4시에끝남? investing 2020.08.28 108 0 오늘은 선택권 받는날 [8] 댕커 2020.08.28 233 2 이벤 3-3공략 [5]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99 0 계정샀는듸ㅣ 이제 머해야되조?? [4]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221 0 야이 사발 상시에서 이유미 떳다 [10] 파토쟝 2020.08.28 211 0 𓅿𓃱𓂻𓃱𓅿𓅿𓂭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51 1 로유미가 최고지 [5] 토깡이 2020.08.28 202 0 ✋질문 이벤3-3 어떻게하는거임? [19] Justice 2020.08.28 217 0 타이탄 이거 씀? [4] ㅇㅇ (39.7) 2020.08.28 157 0 외전 초회 확률업 말고 드랍 쓰알 먹은 사람 얼마나 있노 [10] 베루 2020.08.28 201 0 관리국 방패병 얘는 쓸만해? [4] 우유통 2020.08.28 208 0 본인 대공소대임 토깡이 2020.08.28 157 0 실비아 이유미 페도스킨 사야하는 이유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17 2 이벤 3-3하드 그 자동차 녹이는게 중요하더라 [4] 꿀때지 2020.08.28 456 0 저기요 깍두기에 이끼 낀거 같은데 [9] ㅇo 2020.08.28 213 0 다이브 초기화 질문 좀 [3] 지나가던사람 2020.08.28 107 0 이벤 재화 다 뽑아먹었는데 [3] ㅇㅇ (118.235) 2020.08.28 113 0 대공5 캐시랑 실비아가 캐리어임 ㄹㅇ [2] investing 2020.08.28 246 0 야누스는 ㄹㅇ 5코해야 밸런스 맞다 ㄹㅇ ㅋㅋ ㅇㅇ 2020.08.28 158 0 이걸로 애들 스킨이나 사줄까? [6]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82 1 대한민국의 시민의식이 아직 후진국 수준인 이유 [3] ㅇㅇ (124.54) 2020.08.28 160 2 내가 글을 잘못쓰서 지웠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9 0 좆까!! [8] 히메코달린다 2020.08.28 343 4 상점 npc 개꼴아님? [1] 움파파움파 2020.08.28 149 0 공홈 얘들 좀 귀여움 [9] 카붐 2020.08.28 217 -2 다이브 초기화권 9/1지급 아님? Luneclad 2020.08.28 118 0 게스트계정 어떻게 탈퇴해? [3] ㅇㅇ (222.121) 2020.08.28 1074 0 ✋질문 대공5 하려고 캐시 양한솔 아이리 실비아 키우려는데 [8] ㅁㄴㅇ (210.179) 2020.08.28 239 0 날려먹은 이터만 몇개야 시밞ㅇㄴㄻㅇㄹㄴ [12]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22 1 쓰알두장깠는데 이거 ㅁㅌㅊ냐? [10] ㅇㅇ (58.232) 2020.08.28 2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4: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