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가 피빕사기인게 사거리 무한이라그런것? investi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34 작성일 2020-08-28 04:51:08 https://arca.live/b/counterside/6679904 읽어보니 별거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04:51:33 사거리 무한 아님 좀 긴편이긴함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4:51:46 딜이 모친출타한 데미지임 펼쳐보기▼ investing 2020-08-28 04:52:08 그럼 수동이면 pve에서도 쓸수는있나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4:52:56 가능함 근데 타워는 pve 빨리깨는데 특화된게 아니라서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05:15:47 삭제 수정 *수정됨 전당 나오면 공성해야할수도 있어서 추이를 봐야됨, 현 상태에서 수동으로 쓴다고 보면 은근 라인 유지하는데 기여도 엄청 높아서 난 쓰고다님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04:51:55 카린으로 카이팅 안되더라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8 04:52:10 사거리 무한은 아닌데 걍 기본 사거리 김 특수기 궁 다 존나 쌘데 광역 펼쳐보기▼ 서폿아리 2020-08-28 04:52:21 딜러지만 몸이 딴딴함. 스킬 데미지 준수 궁극기 존재감 압도적임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4:52:29 특수기로 분탕치고 방깎걸고 궁극기가 변신하자마자 50%차잇는데 파괴광선임 펼쳐보기▼ 요일 2020-08-28 04:54:29 1. 타워라 상대 각힐이 깊게 들어오는거 방지 가능 2. 특수기가 광역기+ 지상,대공 모두 나감 한방에 로자나 야누스 녹임 아니면 적 스나,레인저 3. 궁극기로 마리아 같은 니가와 카운터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결국 에델 뉴냐 스킨 삿는데 ㅅㅂ ㅋㅋ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338 0 아 3-3 ㅋㅋ [2] Barito 2020.08.28 169 0 건틀렛 주시윤 특 [6] 곽두철 2020.08.28 246 0 샤오린 셋옵 치피 vs 공속 머가조음? [7] ㅇㅇ (27.35) 2020.08.28 217 0 아씹 지금 일어나서 온탐 놓쳤다 [8] ㅇㅇ 2020.08.28 232 0 ✋질문 지부임무 선택 존!! [19] 푸별 2020.08.28 254 0 건틀렛 어짜피 뉴비들은 서로 죽이기 밖에 안함 [2] ㅇo 2020.08.28 222 0 9일차 뉴비 이벤 다깼다 [9] Justice 2020.08.28 223 1 이겜 234소대 육성 필수임? [7] ㅇㅇ (58.232) 2020.08.28 165 0 건틀렛 어제 봤던 ㄹㅇ 천사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278 0 돌고래 인물조각도 다사야됨? [8] 뜡구러잉 2020.08.28 204 0 근데 카사는 초반에 성장 재화 많이 주네 [6] 참피 2020.08.28 181 0 건공새끼들 이모티콘질 좆같이하네 [4] 지평선너머에 2020.08.28 244 0 건틀렛 어제 7시 건은 마치 지옥도였다 [6] 서폿아리 2020.08.28 242 0 에델이 진짜 PVE 캐리머신임 [3] 닥터최고 2020.08.28 290 0 이거 버그아님? [9] ㅇㅇ (58.237) 2020.08.28 207 0 좆밥새끼 쓔바 [7]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177 0 제이크 떡상이 좀 웃기긴 했음 [4] ㅇㅇ 2020.08.28 222 0 샤오린 전장 치피 떳다 ㅋㅋ [9] 쪼시 2020.08.28 241 0 치나츠랑 치후유랑 이름이 바뀐거 같음 [5] 들은말 2020.08.28 162 0 이거사슴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8 219 0 이번 로테 존버하는게 좋지?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60 0 건틀렛 스킬작도 끝냈다 [8] ㅇo 2020.08.28 205 0 이디스가 피빕사기인게 사거리 무한이라그런것? [10] investing 2020.08.28 234 0 아직 획득하지 못한 유닛입니다. [8] 카린웡 2020.08.28 339 0 7시 건포 부스팅 대비 완료 [2] 완전루시퍼 2020.08.28 190 0 에델 성능 존나 좋네 [2] ㅇㅇ (223.38) 2020.08.28 190 0 어린이날 스킨 커여움 원탑은 역시 [6] 카르텔잔당 2020.08.28 347 1 이유미 꼬시는 법 [2] 스크류바 2020.08.28 238 0 건틀렛 어제는 19시 정각에 바로 건 들어가서 멘탈이 찢긴거니까 atti 2020.08.28 144 0 이벤트 목요일 4시에끝남? investing 2020.08.28 108 0 오늘은 선택권 받는날 [8] 댕커 2020.08.28 233 2 이벤 3-3공략 [5]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199 0 계정샀는듸ㅣ 이제 머해야되조?? [4]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221 0 야이 사발 상시에서 이유미 떳다 [10] 파토쟝 2020.08.28 211 0 𓅿𓃱𓂻𓃱𓅿𓅿𓂭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51 1 로유미가 최고지 [5] 토깡이 2020.08.28 202 0 ✋질문 이벤3-3 어떻게하는거임? [19] Justice 2020.08.28 217 0 타이탄 이거 씀? [4] ㅇㅇ (39.7) 2020.08.28 158 0 외전 초회 확률업 말고 드랍 쓰알 먹은 사람 얼마나 있노 [10] 베루 2020.08.28 201 0 관리국 방패병 얘는 쓸만해? [4] 우유통 2020.08.28 208 0 본인 대공소대임 토깡이 2020.08.28 157 0 실비아 이유미 페도스킨 사야하는 이유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1217 2 이벤 3-3하드 그 자동차 녹이는게 중요하더라 [4] 꿀때지 2020.08.28 456 0 저기요 깍두기에 이끼 낀거 같은데 [9] ㅇo 2020.08.28 2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5: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