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지부임무 선택 존!! 푸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53 작성일 2020-08-28 05:01:47 https://arca.live/b/counterside/6680115 요샌 기채권땜에 쿼츠가 모자른거 같긴한데 모작권이냐 쿼츠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닝기루 2020-08-28 05:02:02 쿼츠 펼쳐보기▼ ㅇo 2020-08-28 05:02:03 침식코어 특공 ㄱ 펼쳐보기▼ ㅇo 2020-08-28 05:02:14 이터니움도 많이주노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5:02:30 지부렙 올라갈수록 많이 준다 펼쳐보기▼ 닝기루 2020-08-28 05:02:07 난 쿼츠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8 05:02:16 2번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8 05:02:22 이건 쿼츠지 근데 성공임 펼쳐보기▼ ㅇo 2020-08-28 05:02:36 푸별 2020-08-28 05:02:44 어제 채용권 5장 먹음 ㅋㅋㅋ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8 05:03:51 푸별 2020-08-28 05:05:33 케일스 2020-08-28 05:02:25 아 이건 어렵다... 모작권? 펼쳐보기▼ ㅇㅇ (211.221) 2020-08-28 05:02:57 삭제 수정 모작권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5:03:24 그래 쿼츠나 먹어야겟다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5:03:31 쿼츠 1표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05:04:31 솔직히 모작권이 더 좋긴함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5:05:20 맞긴한데 다 융합핵 용이라 쿼츠도 요샌 깡으로 사야하고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8-28 05:05:26 나도 이렇게 떴는데 모작권감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05:06:01 초반엔 모작이 효율 좋은데 이제 ssr 융합밖에 안 남은 카붕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드맵 켜놓고있는데 [3] 토깡이 2020.08.28 157 0 ✋질문 로리마왕님 장비 세팅 어캐하노 [9] ㅇㅇ 2020.08.28 238 0 뉴비도 늘었겠다 담달 초에 매출순위좀 오르려나? [13] 한펭 2020.08.28 205 0 뉴비친추좀 [2]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124 0 카일웡이 개폐급인 이유 [10] gkdhkdhk 2020.08.28 290 1 카린이 같은 세계관이어야했는데 [8] ㅇㅇ (210.57) 2020.08.28 166 1 갑자기 도마쓰는애들 많이보이네 [3] ㅇㅇ (222.121) 2020.08.28 163 0 흑우된 느낌인데 [9] 러비캣 2020.08.28 188 0 난 빅젖이 좋은데 [8] ㅇㅇ 2020.08.28 284 0 이디스를 살까말까 고민되네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88 0 협력사모집 #321975 자리 27개 있음 [5] Justice 2020.08.28 181 0 전용장비 착용 유무 확 차이 나는게 샤오린인듯 [3] 카붐 2020.08.28 182 0 애정으로 사긴 샀는데 [7] 러비캣 2020.08.28 249 0 난 부자다 [4] 냥냥하다 2020.08.28 208 0 대성공 특 ) [1] ㅇㅇ 2020.08.28 153 0 아ㅋㅋ 진짜 여우엿네 ㅈㅅㅋㅋ [18] ㅇㅇ (1.246) 2020.08.28 3200 0 건틀렛 각힐에 질려서 빼고 하니 재밌다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8 219 0 신입 쓰알 선택권에서 타이탄 받아야 하는거 아님?? [6] ㅇㅇ 2020.08.28 198 0 결국 에델 뉴냐 스킨 삿는데 ㅅㅂ ㅋㅋ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337 0 아 3-3 ㅋㅋ [2] Barito 2020.08.28 168 0 건틀렛 주시윤 특 [6] 곽두철 2020.08.28 245 0 샤오린 셋옵 치피 vs 공속 머가조음? [7] ㅇㅇ (27.35) 2020.08.28 216 0 아씹 지금 일어나서 온탐 놓쳤다 [8] ㅇㅇ 2020.08.28 231 0 ✋질문 지부임무 선택 존!! [19] 푸별 2020.08.28 253 0 건틀렛 어짜피 뉴비들은 서로 죽이기 밖에 안함 [2] ㅇo 2020.08.28 221 0 9일차 뉴비 이벤 다깼다 [9] Justice 2020.08.28 222 1 이겜 234소대 육성 필수임? [7] ㅇㅇ (58.232) 2020.08.28 164 0 건틀렛 어제 봤던 ㄹㅇ 천사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277 0 돌고래 인물조각도 다사야됨? [8] 뜡구러잉 2020.08.28 203 0 근데 카사는 초반에 성장 재화 많이 주네 [6] 참피 2020.08.28 180 0 건공새끼들 이모티콘질 좆같이하네 [4] 지평선너머에 2020.08.28 243 0 건틀렛 어제 7시 건은 마치 지옥도였다 [6] 서폿아리 2020.08.28 241 0 에델이 진짜 PVE 캐리머신임 [3] 닥터최고 2020.08.28 290 0 이거 버그아님? [9] ㅇㅇ (58.237) 2020.08.28 207 0 좆밥새끼 쓔바 [7]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177 0 제이크 떡상이 좀 웃기긴 했음 [4] ㅇㅇ 2020.08.28 222 0 샤오린 전장 치피 떳다 ㅋㅋ [9] 쪼시 2020.08.28 241 0 치나츠랑 치후유랑 이름이 바뀐거 같음 [5] 들은말 2020.08.28 162 0 이거사슴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8 219 0 이번 로테 존버하는게 좋지?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60 0 건틀렛 스킬작도 끝냈다 [8] ㅇo 2020.08.28 205 0 이디스가 피빕사기인게 사거리 무한이라그런것? [10] investing 2020.08.28 234 0 아직 획득하지 못한 유닛입니다. [8] 카린웡 2020.08.28 339 0 7시 건포 부스팅 대비 완료 [2] 완전루시퍼 2020.08.28 190 0 에델 성능 존나 좋네 [2] ㅇㅇ (223.38) 2020.08.28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