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234소대 육성 필수임? ㅇㅇ (58.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4 작성일 2020-08-28 05:00:27 https://arca.live/b/counterside/6680084 일케 소대하나에 몰아넣고 1소대만 굴려도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Siegrune 2020-08-28 05:01:08 나중가면 다이브 때문에 결국 기르게 됨 그냥 2소대정도 잡고 가는 거 추천 펼쳐보기▼ ㅇㅇ (58.232) 2020-08-28 05:01:36 삭제 수정 그럼 저기서 ssr 반 찢어서 2소대로 나눔?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8 05:02:17 ㅇㅇ 쓰알 너무 많으면 다 못 기르니까 적당히 다른 등급 섞어쓰고 펼쳐보기▼ ㅇㅇ (211.210) 2020-08-28 05:01:34 삭제 수정 초반에는 2소대 정도, 나중가면 최소 4소대까지 키우게 됨 펼쳐보기▼ ㅇㅇ (121.191) 2020-08-28 05:01:53 삭제 수정 지부돌릴때 파견도 보내야하기때매 최소 유령소대 2~3개는 필요하더라 ;;;;;;;; 펼쳐보기▼ ㅇㅇ (121.191) 2020-08-28 05:02:18 삭제 수정 다이브때문에 최소 4소대 무조건 해야댐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28 05:02:46 일단 3소대를 목표로 해야뎀. 후반 전역가면 내꺼3소대 +친구1소대 해서 4개소대를 굴림. 그리고 다이브 40층 까지는 그 3개소대를 2명씩 빼서 6명으로 이뤄진 4개소대로 진행하고 다이브 41층부터 4소대 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친추좀 [2]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8 124 0 카일웡이 개폐급인 이유 [10] gkdhkdhk 2020.08.28 290 1 카린이 같은 세계관이어야했는데 [8] ㅇㅇ (210.57) 2020.08.28 166 1 갑자기 도마쓰는애들 많이보이네 [3] ㅇㅇ (222.121) 2020.08.28 163 0 흑우된 느낌인데 [9] 러비캣 2020.08.28 188 0 난 빅젖이 좋은데 [8] ㅇㅇ 2020.08.28 284 0 이디스를 살까말까 고민되네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88 0 협력사모집 #321975 자리 27개 있음 [5] Justice 2020.08.28 181 0 전용장비 착용 유무 확 차이 나는게 샤오린인듯 [3] 카붐 2020.08.28 182 0 애정으로 사긴 샀는데 [7] 러비캣 2020.08.28 249 0 난 부자다 [4] 냥냥하다 2020.08.28 208 0 대성공 특 ) [1] ㅇㅇ 2020.08.28 153 0 아ㅋㅋ 진짜 여우엿네 ㅈㅅㅋㅋ [18] ㅇㅇ (1.246) 2020.08.28 3200 0 건틀렛 각힐에 질려서 빼고 하니 재밌다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8 219 0 신입 쓰알 선택권에서 타이탄 받아야 하는거 아님?? [6] ㅇㅇ 2020.08.28 198 0 결국 에델 뉴냐 스킨 삿는데 ㅅㅂ ㅋㅋ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337 0 아 3-3 ㅋㅋ [2] Barito 2020.08.28 168 0 건틀렛 주시윤 특 [6] 곽두철 2020.08.28 245 0 샤오린 셋옵 치피 vs 공속 머가조음? [7] ㅇㅇ (27.35) 2020.08.28 216 0 아씹 지금 일어나서 온탐 놓쳤다 [8] ㅇㅇ 2020.08.28 231 0 ✋질문 지부임무 선택 존!! [19] 푸별 2020.08.28 254 0 건틀렛 어짜피 뉴비들은 서로 죽이기 밖에 안함 [2] ㅇo 2020.08.28 222 0 9일차 뉴비 이벤 다깼다 [9] Justice 2020.08.28 223 1 이겜 234소대 육성 필수임? [7] ㅇㅇ (58.232) 2020.08.28 164 0 건틀렛 어제 봤던 ㄹㅇ 천사 [5]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278 0 돌고래 인물조각도 다사야됨? [8] 뜡구러잉 2020.08.28 203 0 근데 카사는 초반에 성장 재화 많이 주네 [6] 참피 2020.08.28 180 0 건공새끼들 이모티콘질 좆같이하네 [4] 지평선너머에 2020.08.28 243 0 건틀렛 어제 7시 건은 마치 지옥도였다 [6] 서폿아리 2020.08.28 241 0 에델이 진짜 PVE 캐리머신임 [3] 닥터최고 2020.08.28 290 0 이거 버그아님? [9] ㅇㅇ (58.237) 2020.08.28 207 0 좆밥새끼 쓔바 [7] 응애나아기데붕 2020.08.28 177 0 제이크 떡상이 좀 웃기긴 했음 [4] ㅇㅇ 2020.08.28 222 0 샤오린 전장 치피 떳다 ㅋㅋ [9] 쪼시 2020.08.28 241 0 치나츠랑 치후유랑 이름이 바뀐거 같음 [5] 들은말 2020.08.28 162 0 이거사슴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8 219 0 이번 로테 존버하는게 좋지?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60 0 건틀렛 스킬작도 끝냈다 [8] ㅇo 2020.08.28 205 0 이디스가 피빕사기인게 사거리 무한이라그런것? [10] investing 2020.08.28 234 0 아직 획득하지 못한 유닛입니다. [8] 카린웡 2020.08.28 339 0 7시 건포 부스팅 대비 완료 [2] 완전루시퍼 2020.08.28 190 0 에델 성능 존나 좋네 [2] ㅇㅇ (223.38) 2020.08.28 190 0 어린이날 스킨 커여움 원탑은 역시 [6] 카르텔잔당 2020.08.28 346 1 이유미 꼬시는 법 [2] 스크류바 2020.08.28 238 0 건틀렛 어제는 19시 정각에 바로 건 들어가서 멘탈이 찢긴거니까 atti 2020.08.28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0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