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신갑만 살리고 험비를 부수고 머신갑따라가면서 힐해줄 화력만 나오면 된다.
근데 뉴비입장에서는 서포터가 좀 빠듯할듯. 클로디아랑 에스퀘데가 스충셋..... 아이언사이드는 뭐 키우지도 않은거긴함. 암튼 탱커고 뭐고 필요없다는말임

머신갑만 살리고 험비를 부수고 머신갑따라가면서 힐해줄 화력만 나오면 된다.
근데 뉴비입장에서는 서포터가 좀 빠듯할듯. 클로디아랑 에스퀘데가 스충셋..... 아이언사이드는 뭐 키우지도 않은거긴함. 암튼 탱커고 뭐고 필요없다는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