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에야 연비챙긴다고 곡선형으로 만들지만
솔직히 난 저 각진 시절이 오도기합짜세 간지라 고봄
특히 각그렌저 ㄹㅇ....
한국은 클래식카 문화가 없어갖구 옛날차 관리해서 오래타고다니고 이런게 아니라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각그정도면 ....

요즘에야 연비챙긴다고 곡선형으로 만들지만
솔직히 난 저 각진 시절이 오도기합짜세 간지라 고봄
특히 각그렌저 ㄹㅇ....
한국은 클래식카 문화가 없어갖구 옛날차 관리해서 오래타고다니고 이런게 아니라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각그정도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