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올캐릭 권장겜이어서

어지간하면 쓰기때문

근데 tear표라면 어떨까



예시는 블루아카이브임

해당 캐릭이 없을때의 기분을 한장으로 표현해주는데

나쁘지 않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