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도 분탕인데
사실 온갖 동네에서 찍먹하러 오니까
그 겜이 맘에드는 사람보단 별로인 사람이 더 많을거고
그렇다보니 다들 불만 한마디씩만 던져도 커뮤 분위기가 손도 대면 안될 망겜처럼 느껴지기 충분함
분탕도 분탕인데
사실 온갖 동네에서 찍먹하러 오니까
그 겜이 맘에드는 사람보단 별로인 사람이 더 많을거고
그렇다보니 다들 불만 한마디씩만 던져도 커뮤 분위기가 손도 대면 안될 망겜처럼 느껴지기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