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6일후에 카사한지 2년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5]
보르챠
노무쿤이아니야
ㅇㅇ
리벨리온
purp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진짜 좀 먹어보고싶은데
[3]
95
0
오늘 뭐먹을지 추천받응ㄻ...
[4]
36
0
Factos 
) 게임은 직접 해보고 판단하느게 확실함
[10]
136
9
패딩은 롱패딩이지
[3]
54
0
요즘 남여 찐따들 로망 ㄷㄷ
[10]
175
2
근데 눕시는 진짜 이쁨
[2]
103
0
우리도 이빨콘 만들어주셈...
[5]
64
0
요즘 케이크는 죄다 생크림이넹
[2]
51
0
스트레가신메뉴땃빵은업나요...
35
0
몰루스랑 새살림 차렸다가 알렉스한테 걸리면
[6]
78
0
시그마 눈치콘 달아줘
[20]
100
0
근데 신작겜 커뮤 반응은 며칠 있다가 봐야됨
[6]
114
0
금태도 한때는 가짜씹덕이라는 소리 많이 들었지
[2]
112
0
네네통퀴아도
27
0
사람이 참을 수 없는것
[2]
66
0
카운터사이드는 신앙과 다름이 없다
38
0
순애.jpg
[3]
94
0
요즘 다시 유행중인 옷..jpg
[3]
124
0
애버소울 그 광고졷같은겜아닌가
[2]
105
0
개운터사이두 최고 단점
28
0
집앞 마트에서 라면좀 사왔는데
[1]
35
0
카챈 평화롭농
[4]
42
0
스비갤의 익숙한 매운 맛이 에바소울 커뮤니티에서 느껴지네
[6]
160
0
36일후에 카사한지 2년되네
[5]
71
0
3주년 스킨 일단 각시윤은 무조건 받을거 같고
[6]
97
0
어제 카챈 안들어오고
[1]
34
0
각미나 없는거 생각보다 꼽네
49
0
카사 망겜 아님 재미있음
[2]
67
0
근데 카사 이관하는거 광고 하고는 있음?
[2]
71
0
프랭크가 단품으론 먹을만함
[4]
82
0
쇼케 이후 슬슬 이관 홍보할거같음
[5]
71
0
괜히 각지아 2호기 뽑았나
[6]
89
0
나귽...가 대깨병,슩...돈..통인 카사...똥.겜맞ㄹ..름...
25
0
허찲 매카노 왜하는지
[4]
61
0
깡우랑 얼터니움 반 쪽이 없는 사람이 있다?!
[5]
84
0
스포
이거 씨발ㅋㅋㅋㅋㅋ
[7]
207
7
생각해보면 각후유가 약한건 성능도 성능인데 캐릭터 컨셉 자체가 메타를 거스르는 탓도 있는듯
[1]
174
0
스포
각후유 스킨좀 나오면좋겠다
45
0
근데 사전예약 허들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6]
139
3
카사가 어떻게 갓겜 ㅋㅋ
28
0
에버소울해본매카노만들어오셂
[10]
112
0
카우사이가 먼 갓겜이여~
[6]
90
0
이 몸매가 어떻게 페도
[12]
166
0
에바소울 해보니까 뭐가 문제인지 알 거 같음
[13]
324
0
갓겜이면 다른겜얘기항게아니고 카사얘기로 바빳겟지
[3]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