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사전예약 허들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역시난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9 작성일 2023-01-05 05:17:58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5334 아니 광고는 퍼블리셔가 해주고 있던거 아니냐?ㅋㅋㅋ감안하고 해야지 30만도 못 채우겠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코이노니아 2023-01-05 05:18:17 안주겠다는 것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05:18:30 원래 이런건 주작질하려고 높게 잡는 경우 많다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3-01-05 05:18:49 원래 좀 높게잡고 적당히주작들가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3-01-05 05:18:59 기사 내려고 펼쳐보기▼ ㅇㅇ 2023-01-05 05:19:50 한/글/일 통합이라서 좀 널럴하게 잡은 거 같긴 한데 그거 감안해도 인원 너무 안 모이기는 한 듯 ㅋㅋ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1-05 05:19: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는 신앙과 다름이 없다 ㅇㅇ 2023.01.05 39 0 순애.jpg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1.05 94 0 요즘 다시 유행중인 옷..jpg [3] 노력충 2023.01.05 124 0 애버소울 그 광고졷같은겜아닌가 [2] ㅇㅇ 2023.01.05 105 0 개운터사이두 최고 단점 미친십새끼 2023.01.05 28 0 집앞 마트에서 라면좀 사왔는데 [1] Seksu 2023.01.05 35 0 카챈 평화롭농 [4] 개솔꾼 2023.01.05 42 0 스비갤의 익숙한 매운 맛이 에바소울 커뮤니티에서 느껴지네 [6] 미야 2023.01.05 161 0 36일후에 카사한지 2년되네 [5] 여린 2023.01.05 72 0 3주년 스킨 일단 각시윤은 무조건 받을거 같고 [6] 비질란테 2023.01.05 97 0 어제 카챈 안들어오고 [1] 루나티나 2023.01.05 34 0 각미나 없는거 생각보다 꼽네 곰산당 2023.01.05 49 0 카사 망겜 아님 재미있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3.01.05 67 0 근데 카사 이관하는거 광고 하고는 있음? [2] 소나기나기 2023.01.05 72 0 프랭크가 단품으론 먹을만함 [4] 금지어다 2023.01.05 83 0 쇼케 이후 슬슬 이관 홍보할거같음 [5] 요정버서 2023.01.05 72 0 괜히 각지아 2호기 뽑았나 [6] 닉만드는게젤힘듦 2023.01.05 90 0 나귽...가 대깨병,슩...돈..통인 카사...똥.겜맞ㄹ..름... 개솔꾼 2023.01.05 25 0 허찲 매카노 왜하는지 [4] 미친십새끼 2023.01.05 61 0 깡우랑 얼터니움 반 쪽이 없는 사람이 있다?! [5] ㅇㅇ 2023.01.05 84 0 스포 이거 씨발ㅋㅋㅋㅋㅋ [7] 뿝뿌룽 2023.01.05 207 7 생각해보면 각후유가 약한건 성능도 성능인데 캐릭터 컨셉 자체가 메타를 거스르는 탓도 있는듯 [1] KingsGambit 2023.01.05 174 0 스포 각후유 스킨좀 나오면좋겠다 스시아이스크림 2023.01.05 45 0 근데 사전예약 허들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6] 역시난 2023.01.05 139 3 카사가 어떻게 갓겜 ㅋㅋ 명희 2023.01.05 29 0 에버소울해본매카노만들어오셂 [10] pakxkwhbm 2023.01.05 113 0 카우사이가 먼 갓겜이여~ [6] 여린 2023.01.05 91 0 이 몸매가 어떻게 페도 [12] 꿍차차 2023.01.05 166 0 에바소울 해보니까 뭐가 문제인지 알 거 같음 [13] 미야 2023.01.05 324 0 갓겜이면 다른겜얘기항게아니고 카사얘기로 바빳겟지 [3] 꿀때지 2023.01.05 76 0 ✋질문 골드수급 효율 어디가 제일 제일임? [2] 베지밀생산소 2023.01.05 54 0 최고지휘자 등장! [12] 미친십새끼 2023.01.05 64 0 "예쁘니까 봐줘~" 멘트 했을때 제일 꼴받을것 같은 [18] 루나티나 2023.01.05 134 1 스포 근데 제이크정도면 게이임? [3] 개솔꾼 2023.01.05 80 0 바바얏파? [2] 꿀때지 2023.01.05 55 0 카우사이<<<<상대적 갓겜같으면 개추 [12] 노력충 2023.01.05 116 -13 닭갈비로 정핢,,, [13] purple 2023.01.05 61 0 창작 카페 스트레가 신메뉴!(아님) [30] 쥬레곤 2023.01.05 1307 54 슬슬 게임 켜 볼까 [3] sinch 2023.01.05 36 0 ✋질문 브리트라 유닛 전부 생존하는데 딜 부족한건 [6] ㅁㄴㅁㅇㄹㄷ 2023.01.05 132 0 이게 크툴루지 [7] 미친십새끼 2023.01.05 90 0 스포 카사는 000 애호게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3.01.05 103 0 인어공주 존나 웃기네 [14] 베론 2023.01.05 184 1 볶들짝... 카붕이들이 여자들에게 인기만점일 수 밖에 없는 이유 [4] Early_Jet 2023.01.05 99 0 근데 각후유 뭔가 좀 걱정되는데 [18] 늒네 2023.01.05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05 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