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주년 스킨 일단 각시윤은 무조건 받을거 같고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6 작성일 2023-01-05 05:22:20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5646 싱지아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면 분탕취급 받는거 않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늒네 2023-01-05 05:22:46 각지아면 받을만 하지 않나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22:59 근데 원본 신지아가 이미 주년 스킨 받아서 힘들긴 하겠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05:23:13 일반지아는 이미 1주년 받았으니 우선순위 떨어지지 않을까 싶음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23:49 ㅇㅇ 얘네 기본이랑 각성 버전 스킨은 안겹치게 하려는게 보임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05:24:03 따흐흑.... 펼쳐보기▼ 하빌밀런 2023-01-05 05:23:13 각딸도 낼 거 같은 생각하는 중인데 각지아는 분탕 아니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뭐먹을지 추천받응ㄻ... [4] 개솔꾼 2023.01.05 36 0 Factos ) 게임은 직접 해보고 판단하느게 확실함 [10] 꿀때지 2023.01.05 136 9 패딩은 롱패딩이지 [3] 여린 2023.01.05 54 0 요즘 남여 찐따들 로망 ㄷㄷ [10] Gorillaz 2023.01.05 175 2 근데 눕시는 진짜 이쁨 [2] 비질란테 2023.01.05 103 0 우리도 이빨콘 만들어주셈...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1.05 64 0 요즘 케이크는 죄다 생크림이넹 [2] 금지어다 2023.01.05 51 0 스트레가신메뉴땃빵은업나요... ㅇㅇ 2023.01.05 35 0 몰루스랑 새살림 차렸다가 알렉스한테 걸리면 [6] ㅇㅇ 2023.01.05 78 0 시그마 눈치콘 달아줘 [20] 구룡성채 2023.01.05 100 0 근데 신작겜 커뮤 반응은 며칠 있다가 봐야됨 [6] ㅇㅇ 2023.01.05 114 0 금태도 한때는 가짜씹덕이라는 소리 많이 들었지 [2] 미야 2023.01.05 112 0 네네통퀴아도 미친십새끼 2023.01.05 27 0 사람이 참을 수 없는것 [2] 뿝뿌룽 2023.01.05 66 0 카운터사이드는 신앙과 다름이 없다 ㅇㅇ 2023.01.05 38 0 순애.jpg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1.05 94 0 요즘 다시 유행중인 옷..jpg [3] 노력충 2023.01.05 124 0 애버소울 그 광고졷같은겜아닌가 [2] ㅇㅇ 2023.01.05 105 0 개운터사이두 최고 단점 미친십새끼 2023.01.05 28 0 집앞 마트에서 라면좀 사왔는데 [1] Seksu 2023.01.05 35 0 카챈 평화롭농 [4] 개솔꾼 2023.01.05 42 0 스비갤의 익숙한 매운 맛이 에바소울 커뮤니티에서 느껴지네 [6] 미야 2023.01.05 160 0 36일후에 카사한지 2년되네 [5] 여린 2023.01.05 71 0 3주년 스킨 일단 각시윤은 무조건 받을거 같고 [6] 비질란테 2023.01.05 96 0 어제 카챈 안들어오고 [1] 루나티나 2023.01.05 34 0 각미나 없는거 생각보다 꼽네 곰산당 2023.01.05 49 0 카사 망겜 아님 재미있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3.01.05 67 0 근데 카사 이관하는거 광고 하고는 있음? [2] 소나기나기 2023.01.05 71 0 프랭크가 단품으론 먹을만함 [4] 금지어다 2023.01.05 82 0 쇼케 이후 슬슬 이관 홍보할거같음 [5] 요정버서 2023.01.05 71 0 괜히 각지아 2호기 뽑았나 [6] 닉만드는게젤힘듦 2023.01.05 89 0 나귽...가 대깨병,슩...돈..통인 카사...똥.겜맞ㄹ..름... 개솔꾼 2023.01.05 25 0 허찲 매카노 왜하는지 [4] 미친십새끼 2023.01.05 61 0 깡우랑 얼터니움 반 쪽이 없는 사람이 있다?! [5] ㅇㅇ 2023.01.05 84 0 스포 이거 씨발ㅋㅋㅋㅋㅋ [7] 뿝뿌룽 2023.01.05 207 7 생각해보면 각후유가 약한건 성능도 성능인데 캐릭터 컨셉 자체가 메타를 거스르는 탓도 있는듯 [1] KingsGambit 2023.01.05 174 0 스포 각후유 스킨좀 나오면좋겠다 스시아이스크림 2023.01.05 45 0 근데 사전예약 허들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6] 역시난 2023.01.05 139 3 카사가 어떻게 갓겜 ㅋㅋ 명희 2023.01.05 28 0 에버소울해본매카노만들어오셂 [10] pakxkwhbm 2023.01.05 112 0 카우사이가 먼 갓겜이여~ [6] 여린 2023.01.05 90 0 이 몸매가 어떻게 페도 [12] 꿍차차 2023.01.05 166 0 에바소울 해보니까 뭐가 문제인지 알 거 같음 [13] 미야 2023.01.05 324 0 갓겜이면 다른겜얘기항게아니고 카사얘기로 바빳겟지 [3] 꿀때지 2023.01.05 75 0 ✋질문 골드수급 효율 어디가 제일 제일임? [2] 베지밀생산소 2023.01.05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0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