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후유 뭔가 좀 걱정되는데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86 작성일 2023-01-05 05:08:45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4717 이 새기들 또 무지성 상향 때려서 괜히 죄없는 우리 치아가만 욕 먹고 다니는건 아니겠지샤오린도 애정캐라 괜히 퀄 십창난 초기 재무장 받고 짱깨라고 욕 먹는게 맘 아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ㅇㅇ 2023-01-05 05:09:35 요즘 큐리안이나 주시윤 건드는 거 보면 막 급발진은 안 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스비니까 모르긴 험 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0:16 솔직히 말해서 상향은 됐고 퀄 좋은 스킨이나 하나 냈으면 싶은 맘도 있긴 해 전례가 워낙 많아서 펼쳐보기▼ ASSY 2023-01-05 05:11:09 사실 타오린이랑 같이 다니는 깡통이 케오린 꺼었으면 좋겠닳가,,, 흚흛,,,,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1:28 여린 2023-01-05 05:12:03 ㄱㄷ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2:39 늒네 2023-01-05 05:12:06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1-05 05:12:18 그후 허연년의 길을 따라 걷게된 각후유는 스시년이라는 멸칭을 얻게된다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2:47 비질란테 2023-01-05 05:13:38 근데 샤오린맘은 진짜 불쌍한게 공식방송에서 상연이한테 그런말 들어서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4:08 괜히 분위기 좋을 때 십창날까봐 걍 입 닫고 있었는데 좀 좆같긴 했음 그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3-01-05 05:14:46 개인적으로 샤오린 안좋아하는 나도 괜히 눈치보이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3-01-05 05:13:44 그래도 상향해 ㅅㅂ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4:54 뿝뿌룽 2023-01-05 05:13:52 적당히하면 괜찮을텐데 얘네가 적당히를 알까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5:12 댕시 2023-01-05 05:14:16 이제 패시브 켜질때마다 무적주고 특수기 무적에 불사 12초 줄듯? 펼쳐보기▼ 늒네 2023-01-05 05:15: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면 각후유가 약한건 성능도 성능인데 캐릭터 컨셉 자체가 메타를 거스르는 탓도 있는듯 [1] KingsGambit 2023.01.05 174 0 스포 각후유 스킨좀 나오면좋겠다 스시아이스크림 2023.01.05 45 0 근데 사전예약 허들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6] 역시난 2023.01.05 139 3 카사가 어떻게 갓겜 ㅋㅋ 명희 2023.01.05 29 0 에버소울해본매카노만들어오셂 [10] pakxkwhbm 2023.01.05 112 0 카우사이가 먼 갓겜이여~ [6] 여린 2023.01.05 91 0 이 몸매가 어떻게 페도 [12] 꿍차차 2023.01.05 166 0 에바소울 해보니까 뭐가 문제인지 알 거 같음 [13] 미야 2023.01.05 324 0 갓겜이면 다른겜얘기항게아니고 카사얘기로 바빳겟지 [3] 꿀때지 2023.01.05 76 0 ✋질문 골드수급 효율 어디가 제일 제일임? [2] 베지밀생산소 2023.01.05 54 0 최고지휘자 등장! [12] 미친십새끼 2023.01.05 64 0 "예쁘니까 봐줘~" 멘트 했을때 제일 꼴받을것 같은 [18] 루나티나 2023.01.05 134 1 스포 근데 제이크정도면 게이임? [3] 개솔꾼 2023.01.05 80 0 바바얏파? [2] 꿀때지 2023.01.05 55 0 카우사이<<<<상대적 갓겜같으면 개추 [12] 노력충 2023.01.05 116 -13 닭갈비로 정핢,,, [13] purple 2023.01.05 61 0 창작 카페 스트레가 신메뉴!(아님) [30] 쥬레곤 2023.01.05 1307 54 슬슬 게임 켜 볼까 [3] sinch 2023.01.05 36 0 ✋질문 브리트라 유닛 전부 생존하는데 딜 부족한건 [6] ㅁㄴㅁㅇㄹㄷ 2023.01.05 132 0 이게 크툴루지 [7] 미친십새끼 2023.01.05 90 0 스포 카사는 000 애호게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3.01.05 102 0 인어공주 존나 웃기네 [14] 베론 2023.01.05 184 1 볶들짝... 카붕이들이 여자들에게 인기만점일 수 밖에 없는 이유 [4] Early_Jet 2023.01.05 98 0 근데 각후유 뭔가 좀 걱정되는데 [18] 늒네 2023.01.05 186 0 아카콘만으로 이렇게 얄미운게 가능함....? [5] 루나티나 2023.01.05 71 0 저뉴빈데새오린타워가사기캐라던데키우면되나요? [5] 꿀때지 2023.01.05 85 0 밥 뭐먹짊,,, [12] purple 2023.01.05 74 0 카우서이 진쩌 이것만 구치면갓갦댊 [1] 요포포이 2023.01.05 59 0 광고 500배! [1] 한영키안누름 2023.01.05 63 2 재나츠 성능 어떰? [3] 닉만드는게젤힘듦 2023.01.05 101 0 스포 농ㅋㅋㅋ [6] 미친십새끼 2023.01.05 105 0 브리트라 개좆밥이노 [5] 개솔꾼 2023.01.05 84 2 카사한접시) 바바야가는 슬라브설화에 등장하는 마녀 [2] 릴가리슴 2023.01.05 81 0 나도 레이드 원펀 하고싶다 [1] kzm 2023.01.05 31 0 고밑크.jpg [4] 꿀때지 2023.01.05 95 0 아카데미 초등부들 출시전후 인기 바뀐거 좀 웃기긴함 [6] 네모네모 2023.01.05 110 0 본인 사실 고백할거이씀.... [12] 와가나와메구밍 2023.01.05 119 0 ... [9] 꿀때지 2023.01.05 95 0 매카누가 재밌는이유찾음 [3] 요포포이 2023.01.05 86 0 카사 스킵없었으면 유기했을듯 [5] 명희 2023.01.05 115 0 씨발 에피3 2-4 뭐노 ㅈㄴ 어려워지네 [1] ㅇㅇ 2023.01.05 76 0 히후미 입양시키려고 합니다. [13] 루나티나 2023.01.05 116 0 메카노가 존나 잼있긴함 [11] 이리스유마 2023.01.05 118 0 레이드 잡아줄 친구들구해요.. [6] ㅇㅇ 2023.01.05 75 0 이거 인겜이 아니라 무슨 일러스트 인줄 [4] 꿀때지 2023.01.05 13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0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