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기들 또 무지성 상향 때려서 괜히 죄없는 우리 치아가만 욕 먹고 다니는건 아니겠지


샤오린도 애정캐라 괜히 퀄 십창난 초기 재무장 받고 짱깨라고 욕 먹는게 맘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