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치후유? 뽑음! yuri필터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02 작성일 2023-01-05 06:01:21 https://arca.live/b/counterside/66828194 먼가 머리색이 좀 다른데 키우다 보면 막 진화해서변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신화 2023-01-05 06:01:39 얘도 좋긴해 펼쳐보기▼ 신화 2023-01-05 06:01:54 별개의 캐릭읾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3-01-05 06:02:02 사실 얘가 더 좋지않냐 ㅋㅋ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3-01-05 06:02:31 얘가 더 좋음ㅋㅋㅋㅋ 펼쳐보기▼ park 2023-01-05 06:01:45 소나기나기 2023-01-05 06:02:01 각성이랑 일반이랑 별개의 유닛 취급임 펼쳐보기▼ yuri필터링 2023-01-05 06:02:28 ? 그럼 진화 안함??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3-01-05 06:03:06 ㅖㅏ 이겜은 진화의 개념은 없고 재무장이라고 캐릭터 강화하는건 있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3:02 각성캐는 따로 뽑는거임 펼쳐보기▼ yuri필터링 2023-01-05 06:03:19 사기 당했네...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3:19 그리고 치후유는 선별로 얻을수잇는데 채용권쓴거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3:24 대략적인 진행방법 (작업중) https://arca.live/b/counterside/57770256 펼쳐보기▼ yuri필터링 2023-01-05 06:04:24 선별? 이라는 걸로 가온이라는 애를 얻음.. 백발 좋아해서...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4:50 그리고 일반채용권은 쓰다가 멈추고 기간지나면 그거 다 증발하니까 주의해야됨 펼쳐보기▼ yuri필터링 2023-01-05 06:05:00 고마워요!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5:13 이번엔 뽑앗으니까 다행이지만 78/150 이러고 끝나면 78번 한거 증발하니까 반드시 150장 모아서 천장 친다고 각오하고 해야됨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5:43 기밀채용 <~~~ 이건 78/150 하고 끝나도 다음 각성캐꺼 78/150 로 시작하니까 막 해도상관은없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05 06:05:58 나중에까지 쓰이는 N~SR캐릭 https://arca.live/b/counterside/44730410 외전 파밍캐릭 목록 및 추천 https://arca.live/b/counterside/65715890 펼쳐보기▼ 0115 2023-01-05 06:06:38 현재는 얘가더좋음 펼쳐보기▼ 광케이블 2023-01-05 06:19:05 여름되면 덥다고 옷 헐벗고 변신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건에서 허연년 안보이냐 [4] 아코맘마 2023.01.05 100 0 어릴땐 차가 그냥 기름만 넣으면 굴러가는줄 알았지 [4] 사축 2023.01.05 136 0 동생 운전할때 조수석에서 맨날잣는데 [2] 여린 2023.01.05 78 0 어릴때 무례한줄 몰랐던 차 매너 [6] 나비꽃 2023.01.05 156 0 하인드 유닛으로 들어오면 크기 개좆만해지겠지... [5] N먼b 2023.01.05 92 1 스트레가 신메뉴 - 힐데의 홍삼(눈)알사탕 [1] ㅇㅇ 2023.01.05 70 0 치아가의 땀맛은 짭짤하구나...? [3] Gorillaz 2023.01.05 97 0 난 사실 과자먹는건 별로 신경안쓰는데 [8] 유나사랑해 2023.01.05 95 0 픽시브) 새해 인사 한복 가은 [16] 가비야 2023.01.05 1254 56 농ㅋㅋㅋㅋ [2] 개솔꾼 2023.01.05 46 1 이거 시솝버전좀 [10]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1.05 76 0 볶들짝......연예인 역대급 술버릇....jpg [5] 꿀때지 2023.01.05 161 0 . [6] 여린 2023.01.05 75 0 나 운전면허증 잃어버린지 n년 지남 [8] Early_Jet 2023.01.05 79 0 근데 ㄹㅇ루 짐 옮길때 자가용없음 힘들달가 [2] 미친십새끼 2023.01.05 50 0 니들 지게차 운전해봤음? [13] 이리스유마 2023.01.05 168 0 차 태워주고 열받은적 한번있음 [12] skdfnms 2023.01.05 124 0 카붕이들을 차 태워줄 사람은 없어도 [6] 미친십새끼 2023.01.05 76 0 다 내꺼야! [12] 여린 2023.01.05 129 5 이 옷 어울리는 캐 누구 있을까 [4] 플라디안 2023.01.05 109 0 스포 그래서 얘는 뭐함? [9] 둵둙쇍뢇 2023.01.05 206 0 볶들짝.... 투자의 신....jpg [4] 꿀때지 2023.01.05 174 2 뉴비 치후유? 뽑음! [20] yuri필터링 2023.01.05 202 0 스포 신캐 러프 [19] 그리니앙 2023.01.05 1567 57 카붕이들 차 필요없읆,,, [14] purple 2023.01.05 108 0 상특) 2종땀 [1] 여린 2023.01.05 63 0 롤스로이스 장점 [2] 신화 2023.01.05 52 0 카페 스트레가 가는 꿈 꿨음... [1] 도요맥스 2023.01.05 60 0 자동차 수동은 운전면허딸때만 해봤는데 [9] 미친십새끼 2023.01.05 73 0 근데 2종보통 1종보통이 머가다름 [9] 하림이보지암내 2023.01.05 110 0 suv몰고싶음 OmO 2023.01.05 15 0 "가오상하게 운전면허 2종이 뭐냐 1종보통으로 따야지" [5] 꿀때지 2023.01.05 138 0 카사 의외로 꼴리는거 [2] 개솔꾼 2023.01.05 56 0 예전에 일할때 직원중에 나만차없엇는데 [4] 여린 2023.01.05 94 0 시골 할아버지들 경운기 도로에서 모시는거 미친십새끼 2023.01.05 33 0 레이드에서 함선이랑 보스랑 거리가 짧나? [1] 소나기나기 2023.01.05 33 0 아 시발 [2] 유나사랑해 2023.01.05 63 0 내가 첨으로 몰아본 차 [5] 이리스유마 2023.01.05 81 0 다마쓰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4] 리벨리온 2023.01.05 51 0 저 차사주실분 [5] 여린 2023.01.05 46 0 근데 진짜 차태워달라고 하는데 [13] 미친십새끼 2023.01.05 106 0 스포 이번 이벤트가 맘에 안드셨나요? [5] 갸루카훼간 2023.01.05 104 3 여기 왜 또 차 채널임 [1] 이응이응유동 2023.01.05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05 06: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