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일러 위화감든다 생각하면안댐 노드왕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80 작성일 2020-08-28 11:38:33 https://arca.live/b/counterside/6687973 제2의 리벳이될줄 누가아노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토깡이 2020-08-28 11:38:44 갓겜충아님 2020-08-28 11:39:02 리벳은 킹정이지... 존나 좋음 펼쳐보기▼ 페도 2020-08-28 11:39:10 퀸벳;;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8 11:39:15 -흑-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1:39:25 이 때도 위화감 있다는 평 많았던 거 같은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0-08-28 11:40:18 *수정됨 위화감 개쩔어서 욕먹었다가 스토리보고 극호감됐자너 ㅋㅋ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1:40:40 ㄹㅇ 오래된 공포 분위기랑 잘 어울렸음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8-28 11:39:47 삭제 수정 말 많았는데 금방 익숙해지긴 했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8-28 11:39:50 개좋아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08-28 11:41:02 퀋 2020-08-28 11:43:56 리벳은 걍 흑주돈 특인데 위화감이 어딧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회 전부 에델이네 [2] 오새린 2020.08.28 215 1 양하림 스킨산게 ㅈㄴ 아까움 [3] eee 2020.08.28 165 0 각성캐 융합핵 몇개씩 듬? [5] ㅇㅇ (14.35) 2020.08.28 132 0 건포로 튜바는 먹을까 [1] ㅈㅈ (185.92) 2020.08.28 109 0 이젠 남캐가 필요하다 [4] ㅇㅇ (124.54) 2020.08.28 135 1 중견기업 패키지 살만함? [5] ㅇㅇ (121.130) 2020.08.28 132 0 스킨 사야되나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79 0 아 시발 터치 잘못해서 이터 먹어버렸노 [14] ㅇo 2020.08.28 198 0 아 ㅋㅋ 9시 마렵네 핫타임 빨리 시작해줘 페도 2020.08.28 103 0 신캐 그래도 에델만큼 예쁘진 않은듯 [7] 엘빅이 2020.08.28 194 0 아니 ㅅㅂ 져주려고 했는데 [9] 한펭 2020.08.28 180 -5 형림들 큰일낫습니다 [4] 액션빔 2020.08.28 177 0 이벤트재화 털어먹고나발이고 [1] Freya 2020.08.28 109 0 다들 이터 얼마나 모아놓음? [11] ㅇo 2020.08.28 237 0 9월 3일날 메이즈친구들 나오는거네? 갓겜충아님 2020.08.28 145 0 건틀렛 건틀릿 하이큐 잡힐때마다 기분너무좋아 [8] 우흥인거야 2020.08.28 196 0 120도 나오냐 [1] ㅇㅇ (121.158) 2020.08.28 138 0 건틀렛 마리아 니가와 쳐하는거 [7] ㅇㅇ (118.41) 2020.08.28 299 -1 중국풍이니 뭐니 [7] 야생마상훈쨩 2020.08.28 274 0 신캐 맘에듬 [4] 오새린 2020.08.28 223 0 건 조합 여기서 뭐 넣을까 [7] ㅇㅇ (121.130) 2020.08.28 213 0 조.. 좆댔다 시발;; [28] 한펭 2020.08.28 395 -12 자고일어나면 다음주 목욜이면 좋겠다 [2] ㅇㅇ 2020.08.28 109 0 신캐일러 위화감든다 생각하면안댐 [11] 노드왕 2020.08.28 280 2 ✋질문 뉴비 쿼츠 사용처좀 [3] ㅇㅇ (112.149) 2020.08.28 192 0 블랙타이드가 요즘으로치면 UDT같은거지? [6] 서폿아리 2020.08.28 203 0 ㅡ건ㅡ이고 뭐고 야생마상훈쨩 2020.08.28 130 0 핫타임 9시부터인가??? [2] 페도 2020.08.28 251 0 이거 신캐임? [8] 퀋 2020.08.28 346 0 SD는 귀여운데 볼수있는데가 한정적이네 [3] 중고흑우 2020.08.28 180 0 솔직히 스비 이전까진 진짜 내부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었던거 아닌가 싶음 [4] ㅇㅇ (124.54) 2020.08.28 183 0 은둔고수들 왤캐많음 [9] ㅇㅇ (14.42) 2020.08.28 246 0 각힐부터 융합좀할걸 시발ㅋㅋ [7] 노드왕 2020.08.28 220 0 로비바꾸는것도 재밌네 [2] 중고흑우 2020.08.28 190 0 건틀렛 이번 주에 2천점 올린 덱 [11] DButton 2020.08.28 281 2 이게 뜨네 [10] 당장시작해 2020.08.28 206 -1 섰다 [2] 페도 2020.08.28 558 0 건틀렛 아이고 금태야 매칭 실화냐 [8] 니카와 2020.08.28 288 0 카사 대꼴 소대 원탑.jpg [24] ㅇㅇ (14.39) 2020.08.28 3092 40 샤오린 vs 카린웡 [13] 킹꿯 2020.08.28 242 0 야도 소전캐 닮은거 같기도 하고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1007 0 글레입니르 90찍을까 아님 함선 나오는거 기다릴까 [6] ㅇㅇ 2020.08.28 189 0 건틀렛 정말 치열한 승부인 데스웅 [12] ㅇㅇ 2020.08.28 309 0 이벤트 하드 3-3 깰때 매우 도움되는 갓 케릭터 [4] 페도 2020.08.28 266 0 전도협 [13] 힐데 2020.08.28 1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1: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