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반부터 함선 3개 키우라는건 선넘은거 아니냐 ㅋㅋ 디에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8-28 14:08:36 https://arca.live/b/counterside/6691245 지금 두개 키우는거도 힘든데 2-4-1 오니까 함선 3개 넣을수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뚀미 2020-08-28 14:09:06 아ㅋㅋ 개썰매 끌던가 ㅋㅋ 펼쳐보기▼ 디에네 2020-08-28 14:09:33 개썰매를 여기서도 끌어야 하노 ㅋㅋㅋ 펼쳐보기▼ 1q2w3 2020-08-28 14:09:07 5에피까지 친구꺼 빌려서 3개로 깰 수 있음 펼쳐보기▼ 1q2w3 2020-08-28 14:09:25 자기꺼 2개에 친구꺼 1개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4:09:08 그래서 이벤트가 효율이 좋다고하는거 1소대에 집중할 수 잇잖아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8 14:09:08 삭제 수정 친구꺼 써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8 14:09:11 1-2소대 찢어서 만들어 펼쳐보기▼ investing 2020-08-28 14:09:24 걍 유령함선 하나뽑고 안싸우면댐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14:09:46 원래 다이브거기까지 가려면 2달걸렷음 펼쳐보기▼ 분긔 2020-08-28 14:09:46 클하는데는 2개면 떡친다 메달작은 나중에 하면됨 펼쳐보기▼ 디에네 2020-08-28 14:10:14 다들 ㄳ..일단 두개 키우는데 집중하겠음 펼쳐보기▼ sBerry 2020-08-28 14:12:00 6일차 늒비 결국 함대 하나 새로 파서 1부터 40까지 키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력만 넘치면 성능관계없이 인기많지 [2] 심장발전소 2020.08.28 139 0 리세계 가격 물어봐도 됨? [11] 디에네 2020.08.28 221 0 옌은 치녀주제에 대사로 너무 고지식한 티를 냄 [2] 람네 2020.08.28 2379 2 지금 세상이 10번째 세상 아님? [8] ㅇㅇ (14.35) 2020.08.28 251 0 로자리아 보고 있으니 얘 생각남 [4] 뱅레이 2020.08.28 226 0 수영복 카린vs옌vs유미 종신대사 누가제일 꼴림? [12] ㅇㅇ 2020.08.28 182 0 머야 각힐계정 왜케 많이 풀림?? [5] 스카이 2020.08.28 160 0 핫타임만 노리니 감당이 안됨 [3] 보름달빵 2020.08.28 151 0 의견물어보니까 [1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28 231 0 근데 나도 리세계 사서 시작할껄 그랬나 [14] 디에네 2020.08.28 194 0 광고보고 왔다 [12] 랑향 2020.08.28 652 0 카린 스킨 입히니까 화나네 [10] ㅇo 2020.08.28 230 0 그림자 루미방 [4] eee 2020.08.28 143 0 카사 재밌네 [5] 디에네 2020.08.28 144 0 개비슷하지않음?? [9] Seele 2020.08.28 189 0 각힐계 5만원에 산 뉴비들은 후회할 필요 없다 [7] 이작 2020.08.28 205 0 44층 주의해야할거 있음? [6] ㅇㅇ 2020.08.28 134 0 구관총 상향은 ㄹㅇ 개오지긴햇음 물리법칙 2020.08.28 126 0 그 벗긴 팬티 입으로 물게하고 따먹는거 ㄹㅇ 꼴리지않음? [7] 람네 2020.08.28 287 0 뉴비들 내 소대 잘 쓰고 있을까 [1] 페이커 2020.08.28 168 0 뉴비 3일차 성장이 멈춘거같음... [14] 액션빔 2020.08.28 199 0 ✋질문 이걸로 대공5 깰 수 있어? [17] ㅇㅇ (222.101) 2020.08.28 220 0 뭣도 모르는 좆뉴비가 각힐 봐도 ㄹㅇ좆사기같음 [5] ㅇㅇ 2020.08.28 191 0 초반부터 함선 3개 키우라는건 선넘은거 아니냐 ㅋㅋ [12] 디에네 2020.08.28 197 0 보급 이제 횟수제한같은걸로 걸고 이터소모 없애야하는거 아님? [1] ㅇㅇ 2020.08.28 129 0 힐데 조기 교육 성과 [3] ㅇㅇ (121.148) 2020.08.28 239 0 여기서 이수연 나유빈 입사과정 나오는거야? [4] 토깡이 2020.08.28 198 0 루미년 빠밤 발리스타에 발릴거 생각하니 꼴리네ㅋㅋ [2] ㅇㅇ 2020.08.28 136 0 카린만큼 괴롭히고 싶은 캐릭 [3] 스크류바 2020.08.28 186 0 오랜만에 좆같네 [4] 노드왕 2020.08.28 193 0 그림자 루미ㄷㄷ [1] ㅇㅇ (14.39) 2020.08.28 142 0 카린 겨드랑이 핥고싶다 [4] 람네 2020.08.28 173 0 스토리 밀면서 딱하나 아쉬운거 하나 있었음 [5] 분긔 2020.08.28 179 0 각힐리세계나 살껄 [4] ㅇㅇ (121.151) 2020.08.28 178 0 뉴비들만 봐라 [10] Barito 2020.08.28 255 5 왠지 야한데 이거 [1] 서폿아리 2020.08.28 166 0 그림자 루미 존나 섹시하지 않냐 [9] ㅇㅇ 2020.08.28 312 0 이거 그냥 챈 얘기 아니냐? [10] 페이커 2020.08.28 234 5 스킨 업그레이드도 팔앗으면 좋겟다 ㅇㅇ 2020.08.28 101 0 와 이벤 3-3에서 펑펑 터지고 나니까 정신 확드네 [8] ㅇo 2020.08.28 153 0 각힐 리세 2만까지 갔냐? [3] 한성부_판윤 2020.08.28 164 0 카린 그리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15] 분조장맨 2020.08.28 173 0 실비아 조각 캐려는데 [10] ㅇㅇ (112.154) 2020.08.28 179 0 주시윤 보면 흥분되고 그랬는데 [3] ㅇㅇ (121.151) 2020.08.28 168 0 아까 리세계 3개 성공한 늒네인데 [11] 핑쿠망 2020.08.28 19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