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3일차 성장이 멈춘거같음... 액션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99 작성일 2020-08-28 14:10:28 https://arca.live/b/counterside/6691291 좆도모르고 여러개 초월시켰다가 이도저도 아니게됨... 이벤트맵 전부 깨는게 목표인데 순차적으로 육성을 어찌해야할까요...이젠 방향을 제대로 잡아야지 할수있을거같은데... 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1q2w3 2020-08-28 14:11:20 우선 각힐이랑 에델 빡세게 키우고 카린웡까지 키워서 대공5까지 노려야함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11:59 세개만 키우면 대공5가능함? 에델은 대공공격못하지않음? 펼쳐보기▼ 1q2w3 2020-08-28 14:12:18 에델은 이벤트뚫기 용도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8 14:11:22 대공5 뚫을수있냐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11:37 4까지가능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8 14:12:18 아이리 캐시 실비아 카린 이 4개로 아마 대공5뚫을 수있을꺼임 공략보면 뉴비용 대공5영상있음 그거 참조해서 대공5 미는걸 제일우선으로 생각해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12:52 대공4영상만 있던데 5가있었나... 찾아볼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4:11:51 모작권 존버는 꾸준히 계속하고 ssr은 각힐 - 에델 집중적으로 투자해 스작도 에델위주로 하고 sr은 린시엔 김소빈 얘네만 봐라ㅇㅇ 펼쳐보기▼ 액션빔 2020-08-28 14:12:15 김소빈이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4:13:15 없으면 어쩔 수 없고 위에 말한 애들이라도 집중투자해. 대공5는 다른 애들은 카린없이도 어떻게 잘 깨던데 뉴비들이 대공5깨는 글보고 트라이하다가 안되면 카린이라도 올려서하고. 대공5뚫려서 쌓아놓은 추가모작권 다 때려박으면 그래도 여유생김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8 14:12:16 지금부터 한캐릭씩 집중해서 키우면 됨 펼쳐보기▼ 람네 2020-08-28 14:12:57 각힐만 버텨주면 뒤에서 쩌리딜러들이 딜 다할텐데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4:59:34 각힐이랑 카린에 몰빵해 대공 5빨리뚫는게 젤중요함 캐시도 키우고 각힐 캐시 카린 성장 다시키면 대공 뚫을거임 이벤트는 김소빈 파밍하면 딜부족할일 거의 없음 각힐 카린 풀초 시키면 너가 원하는 다른 ssr 슬슬 초월 시키고 펼쳐보기▼ ㅇㅇ 2020-08-28 15:00:17 *수정됨 캐시는 당연 n 따리니 중복 먹여 풀초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이발씨이발 왜못깨는거야 [7] 액션빔 2020.08.28 185 0 창작 신규이벤 광고 만들어왔어 [9] 닥터최고 2020.08.28 1233 11 근데 노스킨 카린 종신은 ㄹㅇ별로임 [7] ㅇㅇ 2020.08.28 217 0 매력만 넘치면 성능관계없이 인기많지 [2] 심장발전소 2020.08.28 140 0 리세계 가격 물어봐도 됨? [11] 디에네 2020.08.28 221 0 옌은 치녀주제에 대사로 너무 고지식한 티를 냄 [2] 람네 2020.08.28 2379 2 지금 세상이 10번째 세상 아님? [8] ㅇㅇ (14.35) 2020.08.28 251 0 로자리아 보고 있으니 얘 생각남 [4] 뱅레이 2020.08.28 226 0 수영복 카린vs옌vs유미 종신대사 누가제일 꼴림? [12] ㅇㅇ 2020.08.28 182 0 머야 각힐계정 왜케 많이 풀림?? [5] 스카이 2020.08.28 160 0 핫타임만 노리니 감당이 안됨 [3] 보름달빵 2020.08.28 151 0 의견물어보니까 [1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28 231 0 근데 나도 리세계 사서 시작할껄 그랬나 [14] 디에네 2020.08.28 194 0 광고보고 왔다 [12] 랑향 2020.08.28 652 0 카린 스킨 입히니까 화나네 [10] ㅇo 2020.08.28 230 0 그림자 루미방 [4] eee 2020.08.28 143 0 카사 재밌네 [5] 디에네 2020.08.28 144 0 개비슷하지않음?? [9] Seele 2020.08.28 189 0 각힐계 5만원에 산 뉴비들은 후회할 필요 없다 [7] 이작 2020.08.28 205 0 44층 주의해야할거 있음? [6] ㅇㅇ 2020.08.28 134 0 구관총 상향은 ㄹㅇ 개오지긴햇음 물리법칙 2020.08.28 126 0 그 벗긴 팬티 입으로 물게하고 따먹는거 ㄹㅇ 꼴리지않음? [7] 람네 2020.08.28 287 0 뉴비들 내 소대 잘 쓰고 있을까 [1] 페이커 2020.08.28 168 0 뉴비 3일차 성장이 멈춘거같음... [14] 액션빔 2020.08.28 199 0 ✋질문 이걸로 대공5 깰 수 있어? [17] ㅇㅇ (222.101) 2020.08.28 221 0 뭣도 모르는 좆뉴비가 각힐 봐도 ㄹㅇ좆사기같음 [5] ㅇㅇ 2020.08.28 192 0 초반부터 함선 3개 키우라는건 선넘은거 아니냐 ㅋㅋ [12] 디에네 2020.08.28 198 0 보급 이제 횟수제한같은걸로 걸고 이터소모 없애야하는거 아님? [1] ㅇㅇ 2020.08.28 130 0 힐데 조기 교육 성과 [3] ㅇㅇ (121.148) 2020.08.28 240 0 여기서 이수연 나유빈 입사과정 나오는거야? [4] 토깡이 2020.08.28 199 0 루미년 빠밤 발리스타에 발릴거 생각하니 꼴리네ㅋㅋ [2] ㅇㅇ 2020.08.28 137 0 카린만큼 괴롭히고 싶은 캐릭 [3] 스크류바 2020.08.28 187 0 오랜만에 좆같네 [4] 노드왕 2020.08.28 194 0 그림자 루미ㄷㄷ [1] ㅇㅇ (14.39) 2020.08.28 143 0 카린 겨드랑이 핥고싶다 [4] 람네 2020.08.28 174 0 스토리 밀면서 딱하나 아쉬운거 하나 있었음 [5] 분긔 2020.08.28 180 0 각힐리세계나 살껄 [4] ㅇㅇ (121.151) 2020.08.28 179 0 뉴비들만 봐라 [10] Barito 2020.08.28 257 5 왠지 야한데 이거 [1] 서폿아리 2020.08.28 167 0 그림자 루미 존나 섹시하지 않냐 [9] ㅇㅇ 2020.08.28 312 0 이거 그냥 챈 얘기 아니냐? [10] 페이커 2020.08.28 235 5 스킨 업그레이드도 팔앗으면 좋겟다 ㅇㅇ 2020.08.28 102 0 와 이벤 3-3에서 펑펑 터지고 나니까 정신 확드네 [8] ㅇo 2020.08.28 154 0 각힐 리세 2만까지 갔냐? [3] 한성부_판윤 2020.08.28 165 0 카린 그리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15] 분조장맨 2020.08.28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