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 리세계 필수냐? 응애키드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6 작성일 2020-08-28 15:12:34 https://arca.live/b/counterside/6692870 뭔 사건 사고도 많았다는데 지금은 ㄱㅊ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건공 2020-08-28 15:13:00 리세계 없으면 심하게 꼬움 펼쳐보기▼ 건공 2020-08-28 15:13:16 각힐 리세계 구해보셈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8 15:13:00 삼바교실 2020-08-28 15:13:03 챈분위기를 봐 존나 화기애애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5:13:51 일반적인 리세는 걍 없는 수준이고 각성리세라고 있는데 그거 정신병걸리니까 겜 찍먹해보고 각리세계를 사던가해라. 근데 그냥 해도 막 진행이 불가능하다 이딴 건 없음 펼쳐보기▼ 아이디 2020-08-28 15:13:12 각힐 아니면 리세계 큰 부담 없는듯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8 15:13:26 이유 2020-08-28 15:13:28 바닐라a1 2020-08-28 15:13:50 니카와 2020-08-28 15:14:15 닥터최고 2020-08-28 15:14:33 PVP에 목숨 걸거면 각힐 필요하고 그거 아니면 라오마냥 월정액만 지르면서 가끔 지르고 꼴리는 스킨 나오면 지르고 하면 됨 펼쳐보기▼ 응애키드나 2020-08-28 15:15:33 pvp 목숨까진 아니고 걍 딴겜 실버, 골드같은데서 놀면 되는데 이럼 어떰?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08-28 15:21:32 각힐 없어도 결국 대충 오토만 돌려도 골드 플레 가더라 근데 니 운이 좋으면 각성캐 먹을수도 있는거고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08-28 15:15:09 던붕이 2020-08-28 15:15:18 니카와 2020-08-28 15:15:25 최근에 시작했는데 난 각힐도 건공될꺼 아니면 딱히인데 이번에 추가되는 심연에서 어떻게 될지는 모름 이라고 들음 펼쳐보기▼ leakas 2020-08-28 15:15:33 찍먹해보고 재밌으면 각힐리세계 사셈 ㅋㅋ 펼쳐보기▼ 응애키드나 2020-08-28 15:16:11 리세계 헝앱아닌거 같은데 어디서 사냐 펼쳐보기▼ leakas 2020-08-28 15:17:47 헝앱밖에 없을걸 아니면 여기서도 가끔팔거나 뿌림 방금전에도 누가뿌렸고 pvp는 판수가 중요한거지 랭킹보상 좆도없어서 오토 돌려서 패작해도 무관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터니움 부족하면 쉬는게답이지? [4] 랜덤짤장인 2020.08.28 165 0 건보상은 ㄹㅇ 잘만든거같음 니카와 2020.08.28 123 0 이거 부사장이엿음 ???? [7] 하무망 2020.08.28 218 0 이걸 어떻게 안사지?? [14] 페도 2020.08.28 203 -1 오늘도 출석 체크 페이커 2020.08.28 109 0 지금도 로유미 컷씬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해 ㅇㅇ (124.54) 2020.08.28 89 0 건틀렛 와 야누스 뒤지게쎄네 [2] ㅇㅇ 2020.08.28 193 1 게임런처에서 데이터 삭제해서 그런데 [2] KIRAREKI 2020.08.28 525 0 딱대ㅋㅋㅋ [6] lllBoomerlll 2020.08.28 158 0 카사하면서 의외로 놀랐던거 [3] 꿀벌아쿠아 2020.08.28 167 0 네이버 로그인오류 해결법 [1] gkdhkdhk 2020.08.28 191 0 애플도 저런 시간나왓으면 좋겠다 스크류바 2020.08.28 95 0 리세계 생각보다 비싸노 [10] 응애키드나 2020.08.28 168 0 야 니들 솔직히 말해 이유미 로리 스킨 샀어 안샀어? [7] ㅇㅇ (222.96) 2020.08.28 156 0 건틀렛 솔저덱 만날때마다 웃음벨이네 [5] ㅇㅇ (218.157) 2020.08.28 297 0 나 카사 되게 열심히 했네 [3] 헥토르 2020.08.28 145 0 주화 환급받았으니 수영복 하나 더살까 [3] ㅇㅇ (124.54) 2020.08.28 139 0 오늘 착한일 많이했는데 [4] 핑쿠망 2020.08.28 171 2 카트료시카 맥스 떴냐? [1] krispydonut 2020.08.28 170 0 아까 디에네탈리 친추했던 사람들 꼭봐.. [4] 디에네 2020.08.28 174 0 대공5 뚫었는데 이거 사봐도됨? [6] ㅇㅇ (183.103) 2020.08.28 186 2 돈이랑 경험치 어디서 모음? [6] ㅇㅇ (175.113) 2020.08.28 129 0 3천시간은 어케했누 [2] 바나나공화국 2020.08.28 187 0 이겜 리세계 필수냐? [19] 응애키드나 2020.08.28 226 0 페도는 아닌데...이유미 로리 스킨 끌리는데 우짬? [9] ㅇㅇ (222.96) 2020.08.28 186 0 불사조는 다시 부활한다 [8] 던붕이 2020.08.28 251 0 ㅋㅋㅋ 나도 카트료시카 비틱간다 [5] 1q2w3 2020.08.28 190 0 시작한지 4일만에 무한동력이 끊겨버리네 [1] 우유통 2020.08.28 143 0 1.0때 2000시간이었는데 2.0하고 두달동안 200시간햇음 [1] 물리법칙 2020.08.28 129 0 올해 들어서 가장 혜자인 게임인듯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59 -1 주문하신 메카닉 영업짤 [4] 페도 2020.08.28 200 2 전성기 이수연이랑 나유빈은 각힐보다 쌔지않을까 [1] 서폿아리 2020.08.28 166 1 주문하신 메카덱 영업짤 [10] 꿀때지 2020.08.28 358 1 아나 개커엽네ㅋㅋㅋ [3] 니카와 2020.08.28 203 2 이벤트도 다돌아서 자연이터만 소비중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8 107 0 협력사들 쭉 둘러보는데 [1] ㅇㅇ (183.103) 2020.08.28 131 1 3천 시간 뭐냐 [3] 페이커 2020.08.28 172 0 근데 함선 글레입니르 아머 가야하냐 엔터프라이즈 가야하냐 [2] lilitales 2020.08.28 248 0 융합핵 사야댐? [4] ㅇㅇ 2020.08.28 120 -1 메카닉 딱대ㅋㅋㅋ [11] lllBoomerlll 2020.08.28 204 0 씨발 이게 겜이냐 [3] 심장발전소 2020.08.28 171 0 이제 "슬슬" 556 수면런 돌려놓고 태블릿 엎어놔야겟다 [1] 꿀때지 2020.08.28 154 0 쫄작 걍 이벤맵 뺑이치는게 낫나?? [2] 함포맨 2020.08.28 106 0 나중가면 크레딧남아도나? [2] 파펀맨 2020.08.28 115 0 결제 완료 [7] 바닐라a1 2020.08.28 16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