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20~22렙쯤 되는 미접일수 1일 이상인 사람들 덱 보고있는데


신기할정도 소총병 방패병을 안키움 서윤 유진 이런애들은 꼭들어가있고


8개의 소대원 칸 중에 4개가SSR임


내 예상으로는 초월렙 슬슬다가오는데 핵 부족하고 딜은 안나오고 이래서 겜이 왜이래 이러고 접은거같음


돌아와 같이 행복 카사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