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전에 술먹고 이상한짓해서 호붕이 보냈던 기억이 있어서 이딴 겜 다신 안 할려고 했는데...
치아가가 너무 이뻐서 못 참고 다시 돌아 와버림 근데 탈퇴 리세 안되길래 포기하려다....

이렇게 되버림... 다시 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