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루멘은 힐 빵빵하게 먹여주고 디벞무효도 물려주는데 셰나는 성능도 구진데 하랍한테 채찍질 맞으면 공뻥 30퍼 받고 배신때리는 2코 전진스나

솔직히 셰나가 나쁜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