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지까지 찍먹하다가 그냥저냥 할만한 것 같아서
각힐 리세계 살까 생각중인데
사서 할만함?
지금 리세계 사면 함선이랑 ssr 추천권 못 먹는거 아니야?
아니면 그거 감안하더라도 그냥 리세계 사는게 좋아?
2지까지 찍먹하다가 그냥저냥 할만한 것 같아서
각힐 리세계 살까 생각중인데
사서 할만함?
지금 리세계 사면 함선이랑 ssr 추천권 못 먹는거 아니야?
아니면 그거 감안하더라도 그냥 리세계 사는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