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검열이랑 확률조작 같은거 터졌을때도

별 생각 없이 그냥 했었는데


스펙 딸려서 메인 막히니까 걍 접었음


나 스스로가 할말은 아닌거 같지만 

이래서 갓겜충들이 문제인듯


논란 터진거에 좆도 관심없이 안태우고 있다가

걍 지가 질리면 접고 가버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