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광고할려면 6만포임? 아이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4 작성일 2020-08-28 16:44:08 https://arca.live/b/counterside/6694720 도박해서 모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0-08-28 16:44:39 많을 수록 오래, 많이 노출되는 광고 걸 수 있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8 16:44:54 빈도1 날짜1 = 1만포 빈도3 날짜1 = 3만포 이런식 빈도3은 해야 잘보임 펼쳐보기▼ 아이디 2020-08-28 16:45:31 냥냥하다 2020-08-28 16:44:55 1일당 만포인데 빈도도 좀 늘려야 잘보임 펼쳐보기▼ 베버 2020-08-28 16:45:08 빈도 x 일자 1로 하루하면 1만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요즘도 311감? [1] 베버 2020.08.28 146 0 엔딩부분에서 성장하긴 했지 [2] ㅇㅇ 2020.08.28 144 0 으악 야 새광고 해상도 왜 저래 뚜빵이 2020.08.28 121 0 그러고 보니 홍콩쪽이 쓰는 중국어하고 본토 짱깨가 쓰는 중국어하고 다르지 않냐 [7] ㅇㅇ 2020.08.28 158 0 나사실 각힐 나오기전엔 골드4 수문장이었슴; [10] 던붕이 2020.08.28 268 0 카사가 아재감성이라기에 콜라보찾는데 쏟아진다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250 0 이겜 안망하지? [3] 브 2020.08.28 165 0 사실) 사자 심장의 벌레는 달빠용어다 [4] ㅇㅇ (121.162) 2020.08.28 260 2 오늘 저녁 늦게 먹어서 건 20% 못한거 존나 꼽네 씨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119 0 각등이 되고 나서 예전이랑 똑같이 솔저가 닥등이한테 항의하는 장면 나오고 [2] ㅇㅇ 2020.08.28 148 0 와 ㅁㅊ ㅅㅂ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90 0 갈갈했어도 새계정 안파기 잘한거같음 [5] 베버 2020.08.28 289 0 아니 씨발 [7] AKiE 2020.08.28 225 0 각성 유미나 너무 급격히 철든거 같음 [4] ㅇㅇ 2020.08.28 221 0 311 여긴줄알았는데 [3] 토깡이 2020.08.28 349 0 구관총 픽업 언제해 [4] 람네 2020.08.28 179 0 이게 뭐꼬 ㅅㅂ [4] 페니실린 2020.08.28 187 0 그러고보니 그림자전당 침식체판정이냐 카운터판정이냐? [2] 꿀때지 2020.08.28 183 0 200일 버프 언제까지더라 [3] ㅇㅇ 2020.08.28 136 0 레이드 떳네 eee 2020.08.28 104 0 이벤하고 삘받아서 페넥 폭스 덱 짜보고 있는데 [6] 킹스짱 2020.08.28 168 0 311은 국룰이지ㅋㅋ [3] ㅇㅇ 2020.08.28 194 0 뭔가 그림자애들 스토리에 중요하게 나올거 같았는데 [3]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32 0 광고할려면 6만포임? [5] 아이디 2020.08.28 134 0 따뜻한 스팸에 흰쌀밥 한조각 먹고 싶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8 200 0 그냥 ㄹㅇㅋㅋ 치면서 포인트 파밍하라고 ㅋㅋ [14] 꿀때지 2020.08.28 209 0 그냥 재료더쳐먹고 셋옵확정이 나은데 [3] 몰포 2020.08.28 124 0 야 니들두? [2] 베버 2020.08.28 173 0 이대로 받는다? [7] lllBoomerlll 2020.08.28 197 0 그런 당신에겐 막고라챈 [3] 퀋 2020.08.28 175 0 아 시발 자계가 저거구나 [1]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37 0 311에서 렙업 많이했었는데 [3] 토깡이 2020.08.28 144 0 공략 카붕이 개꿀팁 [5] ㅇㅇ (121.128) 2020.08.28 387 2 갤럭시 사니까 다시 앱등이 하고싶네 [4] 람네 2020.08.28 289 0 개노떳어헤 [1] 카사하는병신 2020.08.28 781 0 자유계약이 뭐임? [5] 히메코달린다 2020.08.28 176 0 이 무기 pve에서도 괜찮음? [3] 몰름보 2020.08.28 223 0 라이노 존나 쩔어보이는데 받아도 되냐? [2] lllBoomerlll 2020.08.28 190 0 각힐 장비 이르면됩니꽈 [4] ㅇㅇ (219.255) 2020.08.28 296 0 애미 뒤진 병신 갓겜충 새끼 한마리 저격함 [61] leakas 2020.08.28 4051 48 와 공앱 개편하네 ㅇㅇ (175.215) 2020.08.28 119 0 만약 부사장 이수연 나오면 KIRAREKI 2020.08.28 966 0 린시엔 풀리는 건틀릿이 개씹노잼이야 ㅇㅇ 2020.08.28 134 0 이거 받아도 됨? [5] lllBoomerlll 2020.08.28 175 0 질문) 복귀 소대 짜는거좀 도와쥬 [4] ㅇㅇ (211.250) 2020.08.28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6: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