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이 확실히 사기이긴 하구나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사실 각힐 나오기전엔 골드4 수문장이었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68
작성일
댓글
[10]
2코스샤5린
던붕이
힝힝
던붕이
직사의마안
던붕이
직사의마안
던붕이
ㄱㄴㅇㄹㅁ
던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8일차 정산
[1]
186
0
뉴비 시작했다
[11]
243
1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는 융합핵사면되지?
[1]
179
0
신캐 메카닉일수도 있음
[1]
136
0
야누스 뽕 너무 거칠게 맞은거 같음
[2]
166
0
뉴비 3성을 먹어도 구데기만나오노...
[4]
149
0
야 근데 이거 지부 알람 개별적으로 오게는 못하냐
[3]
149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나에게 지면 협력사노예가 되는데스
[9]
218
0
늒네 이겜 맘에듬ㅋㅋㅋ
[17]
296
0
챈 이제왔는데 신캐 이유식닮은거 뒷북임?
[6]
203
1
311 이야기하지 마라 ㅅㅂ
[9]
245
0
주시윤 셋 안레로바꾸니까존나좋네
[3]
231
0
구관리국 신캐 오토케
[6]
730
0
엔딩 노래 너무 좋다
[4]
206
0
레이드 지건 타워캐 세워두면 타워캐가 대신 맞는거 맞지??
[1]
149
0
건틀렛
건들렛 신기했던게
[2]
154
0
둘중 하나는 대검캐임?
[2]
163
0
다이브 한번 할때 전투 너무 많아
[1]
105
0
나 궁금한게 있음
[4]
127
0
근데 요즘도 311감?
[1]
146
0
엔딩부분에서 성장하긴 했지
[2]
144
0
으악 야 새광고 해상도 왜 저래
121
0
그러고 보니 홍콩쪽이 쓰는 중국어하고 본토 짱깨가 쓰는 중국어하고 다르지 않냐
[7]
158
0
나사실 각힐 나오기전엔 골드4 수문장이었슴;
[10]
268
0
카사가 아재감성이라기에 콜라보찾는데 쏟아진다
[11]
250
0
이겜 안망하지?
[3]
166
0
사실) 사자 심장의 벌레는 달빠용어다
[4]
261
2
오늘 저녁 늦게 먹어서 건 20% 못한거 존나 꼽네 씨발
[2]
119
0
각등이 되고 나서 예전이랑 똑같이 솔저가 닥등이한테 항의하는 장면 나오고
[2]
149
0
와 ㅁㅊ ㅅㅂ
[7]
290
0
갈갈했어도 새계정 안파기 잘한거같음
[5]
289
0
아니 씨발
[7]
226
0
각성 유미나 너무 급격히 철든거 같음
[4]
221
0
311 여긴줄알았는데
[3]
350
0
구관총 픽업 언제해
[4]
179
0
이게 뭐꼬 ㅅㅂ
[4]
187
0
그러고보니 그림자전당 침식체판정이냐 카운터판정이냐?
[2]
183
0
200일 버프 언제까지더라
[3]
136
0
레이드 떳네
104
0
이벤하고 삘받아서 페넥 폭스 덱 짜보고 있는데
[6]
168
0
311은 국룰이지ㅋㅋ
[3]
194
0
뭔가 그림자애들 스토리에 중요하게 나올거 같았는데
[3]
132
0
광고할려면 6만포임?
[5]
135
0
따뜻한 스팸에 흰쌀밥 한조각 먹고 싶다
[4]
200
0
그냥 ㄹㅇㅋㅋ 치면서 포인트 파밍하라고 ㅋㅋ
[14]
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