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손실 아까워서 토익 시험장에 311돌리고 폰 냈다고
시험치다 전화와서 부정행위로 좆되는줄 알았다 ㅋㅋㅋ
끄는 거 메뉴에 멈춰있었다고 둘러댔는데
녹음파일 동영상 파일만 확인해보고 돌려보내주더라 일처리 존나 대충이야.
울리기만 해도 실격처리라고 겁은 존나 주더니
이터손실 아까워서 토익 시험장에 311돌리고 폰 냈다고
시험치다 전화와서 부정행위로 좆되는줄 알았다 ㅋㅋㅋ
끄는 거 메뉴에 멈춰있었다고 둘러댔는데
녹음파일 동영상 파일만 확인해보고 돌려보내주더라 일처리 존나 대충이야.
울리기만 해도 실격처리라고 겁은 존나 주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