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 나오는거 보몃 클리포드 게임 할때일거 같은데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스토리 ㅈㄴ기대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2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아.다이브 다못햇어도 지금 초기화함?
[5]
202
0
협력사모집
복귀뉴비 협력사좀 해주어
[6]
208
0
이벤트 다 깼다 우효
[4]
185
0
그림자 루미 ㅈㄴ무서운데
[2]
270
0
내 에델 파편이 저짝 에델에게 뒤지면
[2]
185
0
니네 안자냐...?
[3]
231
0
다이브 30~40층은 적 레벨 몇임?
117
0
와 이 씨불년 접속대사 개음탕하네 ㄹㅇ
[2]
312
0
전당 이걸로 박아봐야지
[2]
193
0
구관리국 어려움난이도랑 그림자전당 120따리들 100따리애들로 어케잡노?
[1]
183
0
오늘 공군덱 짜보려고 했는데
112
0
그림자 주시윤 갹각성2명 이면끝아님?
[2]
264
0
각성힐데먹고싶다
[9]
260
0
카바
[3]
181
0
대공포병누나 키워
[2]
381
0
늒네 계속 건틀에서 에델만나면 처발렸는데
[6]
197
0
머야 일반 다이브는 이터 별로 안주네
[2]
160
0
그림자 전당 로자리아 적으로 나오면 끔찍할것 같은데
[2]
178
0
함선 2개남았다...
[3]
165
0
뭐야 44층 젓밥이네
[7]
255
0
각등이 pve 성능 어떰?
[6]
265
0
이벤스토리 ㅈㄴ기대되네
227
0
드디어 얻었다
131
0
뉴비 8일차 정산
[1]
186
0
뉴비 시작했다
[11]
243
1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는 융합핵사면되지?
[1]
179
0
신캐 메카닉일수도 있음
[1]
136
0
야누스 뽕 너무 거칠게 맞은거 같음
[2]
166
0
뉴비 3성을 먹어도 구데기만나오노...
[4]
149
0
야 근데 이거 지부 알람 개별적으로 오게는 못하냐
[3]
149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나에게 지면 협력사노예가 되는데스
[9]
218
0
늒네 이겜 맘에듬ㅋㅋㅋ
[17]
296
0
챈 이제왔는데 신캐 이유식닮은거 뒷북임?
[6]
204
1
311 이야기하지 마라 ㅅㅂ
[9]
245
0
주시윤 셋 안레로바꾸니까존나좋네
[3]
232
0
구관리국 신캐 오토케
[6]
730
0
엔딩 노래 너무 좋다
[4]
207
0
레이드 지건 타워캐 세워두면 타워캐가 대신 맞는거 맞지??
[1]
150
0
건틀렛
건들렛 신기했던게
[2]
154
0
둘중 하나는 대검캐임?
[2]
163
0
다이브 한번 할때 전투 너무 많아
[1]
106
0
나 궁금한게 있음
[4]
128
0
근데 요즘도 311감?
[1]
1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