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나 궁금한게 있음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7 작성일 2020-08-28 16:58:47 https://arca.live/b/counterside/6695003 겜이 2.0올리면서 완전히 달라졌다던데예전에는 ㄹㅇ 하루종일 겜 돌려야했음?이터소모는 어떻게감당해 그러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7.35) 2020-08-28 16:59:07 삭제 수정 다이브 리세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8 16:59:27 예전에는 출격비용이라고 유닛 등급별로 드는 이터니움이 달랏음 그래서 최대한 절약해서 했음 펼쳐보기▼ 베버 2020-08-28 17:00:02 그때는 넣은걸로 이터소모량이 다른데다가 상한도 없어서 거지런돌리면서 몇십만씩 모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0-08-28 17:01:59 라이노랑 버자드 넣으면 이터소모 100도 안되서 둘만가지고 sr파밍하고 그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44층 젓밥이네 [7] ㅇㅇ 2020.08.28 255 0 각등이 pve 성능 어떰? [6] 아이디 2020.08.28 265 0 이벤스토리 ㅈㄴ기대되네 카사하는병신 2020.08.28 226 0 드디어 얻었다 킹스짱 2020.08.28 131 0 뉴비 8일차 정산 [1] 심장발전소 2020.08.28 186 0 뉴비 시작했다 [11] 랑향 2020.08.28 243 1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는 융합핵사면되지? [1] ㅇㅇ (183.103) 2020.08.28 179 0 신캐 메카닉일수도 있음 [1] ㅇㅇ (61.84) 2020.08.28 136 0 야누스 뽕 너무 거칠게 맞은거 같음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166 0 뉴비 3성을 먹어도 구데기만나오노... [4] ㅇㅇ (121.151) 2020.08.28 149 0 야 근데 이거 지부 알람 개별적으로 오게는 못하냐 [3] ㅇㅇ 2020.08.28 149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나에게 지면 협력사노예가 되는데스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8.28 218 0 늒네 이겜 맘에듬ㅋㅋㅋ [17] lllBoomerlll 2020.08.28 296 0 챈 이제왔는데 신캐 이유식닮은거 뒷북임? [6] 라이트닝카운터 2020.08.28 203 1 311 이야기하지 마라 ㅅㅂ [9] ㅇㅇ 2020.08.28 245 0 주시윤 셋 안레로바꾸니까존나좋네 [3] 야스왕 2020.08.28 231 0 구관리국 신캐 오토케 [6] 카사하는병신 2020.08.28 730 0 엔딩 노래 너무 좋다 [4] 토깡이 2020.08.28 206 0 레이드 지건 타워캐 세워두면 타워캐가 대신 맞는거 맞지?? [1] ㅇㅇ 2020.08.28 149 0 건틀렛 건들렛 신기했던게 [2] 냥냥하다 2020.08.28 154 0 둘중 하나는 대검캐임? [2] loo 2020.08.28 163 0 다이브 한번 할때 전투 너무 많아 [1] 브 2020.08.28 106 0 나 궁금한게 있음 [4] ㅇㅇ (183.103) 2020.08.28 127 0 근데 요즘도 311감? [1] 베버 2020.08.28 147 0 엔딩부분에서 성장하긴 했지 [2] ㅇㅇ 2020.08.28 144 0 으악 야 새광고 해상도 왜 저래 뚜빵이 2020.08.28 121 0 그러고 보니 홍콩쪽이 쓰는 중국어하고 본토 짱깨가 쓰는 중국어하고 다르지 않냐 [7] ㅇㅇ 2020.08.28 158 0 나사실 각힐 나오기전엔 골드4 수문장이었슴; [10] 던붕이 2020.08.28 269 0 카사가 아재감성이라기에 콜라보찾는데 쏟아진다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8 250 0 이겜 안망하지? [3] 브 2020.08.28 166 0 사실) 사자 심장의 벌레는 달빠용어다 [4] ㅇㅇ (121.162) 2020.08.28 261 2 오늘 저녁 늦게 먹어서 건 20% 못한거 존나 꼽네 씨발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8.28 119 0 각등이 되고 나서 예전이랑 똑같이 솔저가 닥등이한테 항의하는 장면 나오고 [2] ㅇㅇ 2020.08.28 149 0 와 ㅁㅊ ㅅㅂ [7] 히메코달린다 2020.08.28 290 0 갈갈했어도 새계정 안파기 잘한거같음 [5] 베버 2020.08.28 289 0 아니 씨발 [7] AKiE 2020.08.28 226 0 각성 유미나 너무 급격히 철든거 같음 [4] ㅇㅇ 2020.08.28 221 0 311 여긴줄알았는데 [3] 토깡이 2020.08.28 350 0 구관총 픽업 언제해 [4] 람네 2020.08.28 179 0 이게 뭐꼬 ㅅㅂ [4] 페니실린 2020.08.28 187 0 그러고보니 그림자전당 침식체판정이냐 카운터판정이냐? [2] 꿀때지 2020.08.28 183 0 200일 버프 언제까지더라 [3] ㅇㅇ 2020.08.28 136 0 레이드 떳네 eee 2020.08.28 104 0 이벤하고 삘받아서 페넥 폭스 덱 짜보고 있는데 [6] 킹스짱 2020.08.28 1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