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딩 노래 너무 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6
작성일
댓글
[4]
ㄱㄴㅇㄹㅁ
냥냥하다
뷰룻
던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공포병누나 키워
[2]
381
0
늒네 계속 건틀에서 에델만나면 처발렸는데
[6]
197
0
머야 일반 다이브는 이터 별로 안주네
[2]
160
0
그림자 전당 로자리아 적으로 나오면 끔찍할것 같은데
[2]
178
0
함선 2개남았다...
[3]
165
0
뭐야 44층 젓밥이네
[7]
255
0
각등이 pve 성능 어떰?
[6]
265
0
이벤스토리 ㅈㄴ기대되네
226
0
드디어 얻었다
131
0
뉴비 8일차 정산
[1]
186
0
뉴비 시작했다
[11]
243
1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는 융합핵사면되지?
[1]
179
0
신캐 메카닉일수도 있음
[1]
136
0
야누스 뽕 너무 거칠게 맞은거 같음
[2]
166
0
뉴비 3성을 먹어도 구데기만나오노...
[4]
149
0
야 근데 이거 지부 알람 개별적으로 오게는 못하냐
[3]
149
0
협력사모집
덤비는데스 나에게 지면 협력사노예가 되는데스
[9]
218
0
늒네 이겜 맘에듬ㅋㅋㅋ
[17]
296
0
챈 이제왔는데 신캐 이유식닮은거 뒷북임?
[6]
204
1
311 이야기하지 마라 ㅅㅂ
[9]
245
0
주시윤 셋 안레로바꾸니까존나좋네
[3]
232
0
구관리국 신캐 오토케
[6]
730
0
엔딩 노래 너무 좋다
[4]
206
0
레이드 지건 타워캐 세워두면 타워캐가 대신 맞는거 맞지??
[1]
150
0
건틀렛
건들렛 신기했던게
[2]
154
0
둘중 하나는 대검캐임?
[2]
163
0
다이브 한번 할때 전투 너무 많아
[1]
106
0
나 궁금한게 있음
[4]
128
0
근데 요즘도 311감?
[1]
147
0
엔딩부분에서 성장하긴 했지
[2]
144
0
으악 야 새광고 해상도 왜 저래
122
0
그러고 보니 홍콩쪽이 쓰는 중국어하고 본토 짱깨가 쓰는 중국어하고 다르지 않냐
[7]
159
0
나사실 각힐 나오기전엔 골드4 수문장이었슴;
[10]
269
0
카사가 아재감성이라기에 콜라보찾는데 쏟아진다
[11]
251
0
이겜 안망하지?
[3]
166
0
사실) 사자 심장의 벌레는 달빠용어다
[4]
261
2
오늘 저녁 늦게 먹어서 건 20% 못한거 존나 꼽네 씨발
[2]
119
0
각등이 되고 나서 예전이랑 똑같이 솔저가 닥등이한테 항의하는 장면 나오고
[2]
149
0
와 ㅁㅊ ㅅㅂ
[7]
291
0
갈갈했어도 새계정 안파기 잘한거같음
[5]
290
0
아니 씨발
[7]
226
0
각성 유미나 너무 급격히 철든거 같음
[4]
222
0
311 여긴줄알았는데
[3]
350
0
구관총 픽업 언제해
[4]
1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