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관총 없어서 서럽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이걸로 박아봐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3
작성일
댓글
[2]
건공
카사하는병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게이들아... 날 '건공'이라 불러줄수 있을까?
[5]
240
0
어우 레이드 친구지원편하네
150
0
협력사모집
이시간에 챈 보는 사람이 있음?
[1]
192
0
✋질문
얘들아 나 복귀인데
[13]
266
0
병신짓만 안했어도 행복카사 하는건데 ... 씨발 볼때마다 개꼽네
[3]
451
1
건틀렛
어제 야누스 만나니까 눈물났었음
[6]
312
1
두계정 이상 돌리는 게이들있냐
[2]
225
0
각힐덱에 하림이 들어가니까
172
0
이벤트템 노가다는 전부 어려움 두번쨰맵에서 하는거임?
[1]
183
0
뉴비 이벤 2-6 겨우깼다
156
0
각힐은 시발 벤 안때림?
[2]
168
0
헥사 정옵뜸?
[1]
181
-2
가은이 파견대사 개꼴리네
[4]
264
0
근데 5일안에 이벤트템 다털어먹기 가능한가;;
[2]
201
0
님들아.다이브 다못햇어도 지금 초기화함?
[5]
202
0
협력사모집
복귀뉴비 협력사좀 해주어
[6]
208
0
이벤트 다 깼다 우효
[4]
185
0
그림자 루미 ㅈㄴ무서운데
[2]
270
0
내 에델 파편이 저짝 에델에게 뒤지면
[2]
185
0
니네 안자냐...?
[3]
231
0
다이브 30~40층은 적 레벨 몇임?
117
0
와 이 씨불년 접속대사 개음탕하네 ㄹㅇ
[2]
312
0
전당 이걸로 박아봐야지
[2]
193
0
구관리국 어려움난이도랑 그림자전당 120따리들 100따리애들로 어케잡노?
[1]
184
0
오늘 공군덱 짜보려고 했는데
112
0
그림자 주시윤 갹각성2명 이면끝아님?
[2]
264
0
각성힐데먹고싶다
[9]
260
0
카바
[3]
181
0
대공포병누나 키워
[2]
381
0
늒네 계속 건틀에서 에델만나면 처발렸는데
[6]
197
0
머야 일반 다이브는 이터 별로 안주네
[2]
161
0
그림자 전당 로자리아 적으로 나오면 끔찍할것 같은데
[2]
178
0
함선 2개남았다...
[3]
165
0
뭐야 44층 젓밥이네
[7]
255
0
각등이 pve 성능 어떰?
[6]
265
0
이벤스토리 ㅈㄴ기대되네
227
0
드디어 얻었다
131
0
뉴비 8일차 정산
[1]
186
0
뉴비 시작했다
[11]
243
1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로는 융합핵사면되지?
[1]
179
0
신캐 메카닉일수도 있음
[1]
136
0
야누스 뽕 너무 거칠게 맞은거 같음
[2]
166
0
뉴비 3성을 먹어도 구데기만나오노...
[4]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