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혔는디 그 각성힐데 이거 꼭뽑으라던데

접기전에 쿼츠8000모아놓은게있어서 

이거 쓸까했는데 주당 1회구입만있드라구요

현찰로만 구입되는겁니까이거

 그냥 맘접는게 편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