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컴이 맛이 가서 폰으로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보기 힘드실텐데 죄송하다는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노멀은 마야랑방패병만 키웠고 너무잡다해서 제외하고 올린건데

이걸 어떻게 덱을짜고 굴려야될지 가늠이 잘 안되네요ㅠ


P.S

이게 나눠서 넣다보니 중복이 몇개 찍혔네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