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컴이 맛이 가서 폰으로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보기 힘드실텐데 죄송하다는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노멀은 마야랑방패병만 키웠고 너무잡다해서 제외하고 올린건데
이걸 어떻게 덱을짜고 굴려야될지 가늠이 잘 안되네요ㅠ
P.S
이게 나눠서 넣다보니 중복이 몇개 찍혔네요 죄송합니다




지금 컴이 맛이 가서 폰으로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보기 힘드실텐데 죄송하다는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노멀은 마야랑방패병만 키웠고 너무잡다해서 제외하고 올린건데
이걸 어떻게 덱을짜고 굴려야될지 가늠이 잘 안되네요ㅠ
P.S
이게 나눠서 넣다보니 중복이 몇개 찍혔네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