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조선 드립치면서 기세등등하게 오픈했는데
앱플레이어 환경 고려안해서 회심의 한방 빗나감
민심 떡락하고 게임 죽어가던 도중에
회심의 한방으로 구관리국 "한정" 출시 이수연,나유빈 내놨는데
빗나감 떠서 그것도 망함
거지런만하니까 이터니움 너무 쌓이고 이터 쓸곳없다고해서
크로스로드 로 머꼴 TS케릭 주면서 이터 사용처까지 주는 회심의 한방을 노렸는데
또 빗나감 떠서 망함
분위기 너무 안좋으니까 다들 기분좀 풀자고 만우절에 맞춰서
SSR 슈퍼 스테이크 레어 라는 회심의 한방을 준비했는데
분위기 갑분싸해서 또 빗나감
씨발 명중이 대체 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