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구걸충이 돈 보내 달라는 글들이 올라오곤 함


그래서 댓글로 우편함에 2만 이터니움 낭낭하게 보냈으니


확인하라고 달며 조롱했던 추억이 있음


지금 생각해보니 조롱이 아니라 굉장한 기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