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갤 시절 추억거리 하나 공유함 힐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3 작성일 2020-08-29 14:19:23 https://arca.live/b/counterside/6710697 가끔 구걸충이 돈 보내 달라는 글들이 올라오곤 함그래서 댓글로 우편함에 2만 이터니움 낭낭하게 보냈으니확인하라고 달며 조롱했던 추억이 있음지금 생각해보니 조롱이 아니라 굉장한 기부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뱅레이 2020-08-29 14:19:45 노숙힘들어요 한푼만 주세요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9 14:20: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선배님들 자유계약 이거 [1] 주시영남편 2020.08.29 120 0 부계 메이즈무기 샀다 옵션 ㄸ...떳냐? [2] 페도 2020.08.29 175 0 ✋질문 24일차 뉴비 키운거 정산겸 다음 키울거 질문좀 [10] 미타 2020.08.29 195 0 건틀렛 각힐 메타에 서윤 어케 생각하냐 [4] ㅇㅇ 2020.08.29 184 0 레벨 올라가니까 협상도 살벌해지네 [2] 중고흑우 2020.08.29 152 0 자고왔더니 챈에 불탄흔적이 많네 서폿아리 2020.08.29 102 0 이제 다음 이유식만 쌔끈빠끈한 스킨내주면됨 [1] 카린웡 2020.08.29 640 0 하 이상한 게임한다고 돈 빨리고 이틀동안 카사 소홀히했어 죄책감들어 [11]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8.29 193 1 한달동안 빛금태를 체험했으니 [5] ㅇㅇ (183.103) 2020.08.29 141 0 뭐하지 스크류바 2020.08.29 140 0 가으니 어디다씀??? [11] 함포맨 2020.08.29 187 0 맨날 이벤 끝물이면 팍 떨어지더니 이번엔 ㄹㅇ 굳었네 [7] 람네 2020.08.29 162 0 이런 레벨업 시스템 처음봄 [7] 무민 2020.08.29 312 0 ✋질문 월정액만 지른다면 보통 어떤식으로 사용함? [3] ㅇㅇ (61.101) 2020.08.29 139 1 난 에델 처음봤을때 이녀석부터 생각나던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9 509 0 솔직히 하드 마지막맵 존나 어렵게 만들거면 [6] ㅇㅇ 2020.08.29 160 -2 카사는 솔직히 밖에서 당당히 할 수 있지않냐 [5] 하이눈 2020.08.29 129 0 근데 내가 전에 하던겜이 좀 레전드긴 했네 [10] ㅇo 2020.08.29 283 0 아이리 하운드 슬슬 유통기한 다 한거같음 [4] ㅇㅇ (121.140) 2020.08.29 176 0 오 이렇게하면 레벨업하네 [6] 무민 2020.08.29 156 0 오늘자 유저수 [17] 냠냠냠이 2020.08.29 302 3 쓰레기의 정수 [2] 보름달빵 2020.08.29 156 0 각힐 스킨하나만 내줫으면 좋겜ㅅ다 ㅇㅇ 2020.08.29 94 0 스비갤 시절 추억거리 하나 공유함 [2] 힐데 2020.08.29 153 0 이수여어어언 [1] 위천마펀치 2020.08.29 180 0 카사 밖에서 당당하게 하는법.real [4] ㅇo 2020.08.29 188 4 혹시 카사담당하는 넥슨직원분 바뀐거 아니냐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8.29 143 0 자유계약 밀고 있는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8.29 112 0 가은 스킨 쥰내 이쁘네 [2] KeterDuty 2020.08.29 815 0 (아까이미지 업로드 안되서 실패한드립입니다) [1] 아고닉에반데 2020.08.29 117 0 만우절때 스테이크줄때 반응어땟어? [4] ㅇㅇ (183.103) 2020.08.29 117 0 난 갤8 ㅇㅇ (119.203) 2020.08.29 90 0 갓총병 전장 떴다 ㅠㅠ [6] 궁딩 2020.08.29 173 0 페인늅 친추좀 해줘 폐사절때 ㄴㄴ해 [2] 난왜각힐안나와 2020.08.29 123 -1 솔메 적성핵 카운터로 바꺼도댐...?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8.29 121 0 금태의 회심의 한방은 뭐였을까... [2] 페도 2020.08.29 228 1 에델 보고 생각나는거 [15] 이작 2020.08.29 299 0 뉴비 SSR 보상 주는거 먹었는데 [10] KeterDuty 2020.08.29 178 0 갤s8로는 뺑이도 못돌리노.. [9] 분조장맨 2020.08.29 161 0 몇몇 카운터는 한국식이름이라 너무 헷갈려 [7] ㅇㅇ (183.103) 2020.08.29 163 0 본인 이수연 안쓰는 이유 [4] ㅇㅇ 2020.08.29 247 1 코이카츠로 로자리아 만들고있는데 [10] 스러지다 2020.08.29 2370 7 어려움 열었다 ㅅㅅ [5] 디에네 2020.08.29 185 0 라이트콘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샀네 [2] 뚜빵이 2020.08.29 122 0 오 얘 뭐노 [10] 랜덤짤장인 2020.08.29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9 1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