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분나빠서 비매라고 욕하는 대신 건모 차단을 했지
근데 건모랑은 결이 다른게
코참이 그냥 기분나쁘게하기위한게 아니라 상대내는거 보고 행동하겠다고 기다리는거 아님 ?
덱도 전략이고 코참도 전략이라는 점에서 코참이 비호감덱이랑 결이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른가 ?
인성질로 비춰지는 행위는 이득이 없음에도 행하는 건모에 한한거 아닌가 해서
그건 내가 말을 못하겠다
건챈 가서 물어보든가 하셈 거기도 코참 문제로 가끔전략의 일부이다랑 좆까 비매너다 그만해로 나뉨
코참 패치 전에 상대 오기전까지 7코니 8코니 무한정 기다리는 얘들도 있었는데 그때 겜 해봤으면 좆같다고 충분히 느꼈을거라고 봄
그거 고칠라고 최소한의 패치 해준거지 개노 보면 상연이도 코참에 대해 어느정도 인식은 하고 있었고 문제가 되어보이니까 패치한게 아닐까
근데 이러면 밑에 댓글에 이젠 10코 차고 좀 기다리면 자동 켜진다는데
이젠 상관 x인건가 ? 끝까지 안내서 게임이 더러워지는게 없으면
서로 오토 켜지기 직전까지만 참으면 되잖아
그것도 비매너면 10코까지 채우는것도 딱히 다를거 없는 행위니
시작 7코를 무조건 털어야하는게 매너로 봐야할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