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시윤 내니까 상대 극한까지 코참하고 워든 낸 담에 재렉스로 대가리 돌려버리길래 좀 졷같아서 이기고 건모 박으니까

13까진 상연이가 인정한거니까 코참이 아닌가??

싶어서 물어봄

어케 생각함